[태국 방콕 맛집] 통스미쓰 핫팟(thongsmith HOT POT EMSPHERE) 간략소개, 엠스피어 쇼핑몰 GM층

반응형
반응형

태국 방콕 여행, 방콕 여행, 방콕 맛집, 방콕 현지인 맛집, 방콕 추천 맛집, 방콕 엠스피어 쇼핑몰, 프롬퐁 엠스피어 쇼핑몰, 엠스피어 쇼핑몰 맛집, 통스미쓰 핫팟, 보트누들 핫팟, thongsmith HOT POT EMSPHERE 소개글.


태국 방콕 프롬퐁 지역의 2023년 12월 1일 새로이 오픈한 EMSPHERE 쇼핑몰의 따끈한 맛집!!

"통스미쓰 핫팟(thongsmith HOT POT EMSPHERE)"을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thongsmith HOT POT EMSPHERE

https://maps.app.goo.gl/Znb1hBdwQZLPtmNLA

프롬퐁의 스카이웨이와 이어지는 엠스피어 쇼핑몰의 GM층, 우리로 생각하면 2층입니다.

방콕 프롬퐁 엠스피어 쇼핑몰

그 안쪽에 이렇게 통스미쓰 핫팟(thongsmith HOT POT EMSPHERE)이 있습니다.

태국 아이베리 그룹에서 만든 프렌차이즈 통스미쓰 시아미즈 보트누들(thongsmith Siamless BoatNoodle)과 통스미쓰 디저트 전문점에 이어 통스미쓰 핫팟 이라는 새로운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생각이 됩니다.

세곳 다 태국 로컬 음식을 고급화 하여 판매하고 있고, 디저트는 조금 부진하지만 통스미쓰 시아미즈 보트누들은 관광객들이 꼭 들르는 아주 비싼 보트누들 맛집으로 인식되어 입점해 있는 곳마다 대기줄이 있는 맛집입니다.

통스미쓰 핫팟
thongsmith HOT POT EMSPHERE

엠스피어 쇼핑몰에 새로이 입점한 통스미쓰 핫팟또한 역시 오픈 초기이지만 아주 핫한 분위기 였습니다.

이곳 역시 통스미쓰 시아미즈 보트누들처럼, 보트누들 핫팟을 고급지고 비싸게 파는 곳입니다.

두가지 좌석의 형태로 4인석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었고 나머지는 바 형태의 1인석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주방쪽 바 좌석..

매장 바깥쪽을 볼 수 있는 바 좌석입니다.

바 좌석은 이렇게 1인용 핫팟 냄비를 끓일수 있는 인덕션과 식기들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전식 음식들과 디저트 외에 소와 돼지 핫팟 세트메뉴를 기본으로 하고 추가로 주문 가능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사용 밥 메뉴도 있긴 합니다.

셋트 메뉴는 1번으로 스프를 선택하고 거기에 0~3단계까지 매운맛을 선택하면 됩니다.

1단계 매운맛이 신라면보다 훨씬 매웠습니다.

소와 돼지중에 메뉴를 선택하고..

추가로 필요한 토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 후기에서 설명을..

어떤 고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셋트메뉴 가격도 달라지는 구조..

소고기 셋트로 나온 보트누들 핫팟입니다.

수끼와 무카타 그리고 찜쭙에 비해 보트누들 핫팟은 아직 관광객들에게 많이 익숙한 메뉴는 아닙니다.

아이베리 그룹은 통스미쓰 프렌차이즈를 통해 그런 로컬 음식들을 글로벌하게 대중화 하고 고급화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통스미쓰 핫팟 비프 핫팟 셋트

 

 

 

 

 

제가 선택한 소고기..

셋트메뉴에 함께 나오는 소고기 부속들..

추가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보트누들에 들어가는 그것과 같은 부속들 입니다.

아이베리 그룹은 통스미쓰 프렌차이즈로 재료의 준비도 최소화 하면서 두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운영의 묘를 보이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핫팟용 모둠 채소들 입니다.

추가로 모둠 혹은 개별 채소들을 주문 가능합니다.

매장에 안내되어 있는 보트누들 핫팟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라 먹으면 됩니다.

여러곳의 보트누들 핫팟 로컬 레스토랑을 가봤지만 거의 최상급으로 맛이 잘 정리되어 있고, 태국음식을 즐기지 않는 분들이라도 그 맛에 거부감이 없을 정도로 잘 만든 육수 였습니다.

보트누들 핫팟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모드 고급화하여 맛이 없을 수가 없었습니다.

소고기도 맛있고 돼지고기도 맛있는 음식입니다.

저는 소고기를 김사장님은 돼지고기로 주문을 했었습니다.

국자를 이용해서 채소들과 토핑들까지 야무지게 잘 건져먹고..

추가로 주문한 국수 추가..

저는 계란면으로 주문을 했었습니다.

계란면

듬뿍 건져내서 코박고 후루룩 후루룩..

조만간 여러 쇼핑몰로 브랜치를 늘려갈 통스미쓰 핫팟 엠스피어점 이었습니다.

보트누들 핫팟을 좋아하는지라 이 정도의 맛에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는 매장이라면 저는 방콕에 올때마다 방문할 것 같습니다.

로컬 보트누들 핫팟 레스토랑에 비해 가격은 2.5배~3배 정도 더 나왔습니다. (술을 안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상 아이베리 그룹에서 런칭한 새로운 프렌차이즈 브랜드, 태국 방콕 프롬퐁 직역 엠스피어 쇼핑몰 GM층의 통스미쓰 핫팟(thongsmith HOT POT EMSPHERE) 간략소개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