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시판 파스타 소스로 초간단 투움바 파스타 만들기, 만드는법

반응형
반응형

폰타나 파스타 소스, 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폰타나 투움바 소스, 폰타나 투움바 파스타, 폰타나 투움바 파스타 만들기,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소개글.


동네 마트에 갔다가 예전에 보지 못하였던 "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파스타 소스를 발견하고 430g짜리 한병을 사왔습니다

그래서 만들어본 대기업 투움바 파스타 입니다.

탈리아텔레 파스타 건면, 표고버섯 두개, 페퍼론치노 약간, 통마늘 10쪽, 베이컨 200g에 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파스타 소스를 재료로 준비하였습니다.

일단 파스타 면기에 물을 2L정도 넣고 끓여줬습니다.

물이 끓어오른 동안 마늘 열쪽은 으깨어주고 표고버섯은 편썰어두고 페퍼론치노 마른 고추도 으깨어 줬습니다.

파스타 면기에서 물이 끓으면 베이컨을 그대로 넣어주고 1분간 데쳐줬습니다.

데치면서 기름기가 살짝 제거된 베이컨을 물기를 닦아주고 엄지 손가락 굵기로 잘라둡니다.

그리고 면기에 탈리아텔레 파스타면을 2~3인분 먹을 양만큼 넣어주고 소금도 한 큰술 넣고 5분간 삶아줍니다.

이 파스타면 포장지에 5분 삶으라고 나와 있었습니다.

웍을 약불로 달궈주고 올리브유를 열 큰술 정도 부어주고 으깨둔 마늘을 올리브유에 타지않게 약한불로 끓여줍니다.

마늘의 색이 살짝 변할때까지 볶아주다가 가스불을 중불로 올려주고 데쳐서 썰어둔 베이컨도 넣고 함께 볶아주고..

거기에 편썰어둔 표고버섯도 넣어주고 함께 볶아주면서 기름 코팅을 해줍니다.

거기에 파스타면을 삶아주고 있던 면수 200ml 정도 부어주고..

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한통의 2/3 정도 대략 300g 전후로 웍에 부어줍니다.

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폰타나 투움바 파스타 소스

가스불을 센불로 올려주고..

 

 

 

 

 

거기에 5분 삶아준 탈리아텔레 파스타면을 넣고 주걱으로 마구 저어주며 양념과 면을 1분에서 1분 30초 정도 잘 섞어주고 가스불을 꺼줍니다.

그리고 조리용 집게를 이용하여 면을 돌돌돌 말아서 그릇에 옮겨담아 주고 그 위로 다시 웍에 남은 소스를 부어줍니다.

탈리아텔레 파스타

마지막으로 미리 으깨둔 페퍼론치노 조각들도 면 위로 뿌려주면 조리가 끝이납니다.

파스타 한상차림 완성입니다.

대기업 소스의 도움으로 금뚝딱 만든 폰타나 투움바 파스타 입니다.

투움바 파스타

탈리아텔레 파스타면이 소스를 듬뿍 흡수한 상황이었습니다.

파스타 면위로 고명처럼 올려준 파스타 양념과 페퍼론치노..

파스타 반찬으로 미리 만들어둔 수제 오이와 양배추 피클을 함께 담아봤습니다.

포크로 칼국수같은 탈리아텔레 파스타면을 둘둘 말아서 한입..

오..

이 소스 참 마음에 드는 시판 소스였습니다.

이제 투움바 파스타 먹으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갈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투움바 양념을 좀 더 꾸덕하게 만들려면 면수를 조금 적게 넣거나 소스를 더 많이 넣어주면 됩니다.

상큼한 오이와 양배추 피클도 투움파 파스타와 참 잘 어울렸습니다.

베이컨도 잘 어울렸는데 다음번엔 해물을 잔뜩 넣고 투움바 파스타를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이상 시판 "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파스타 소스를 이용한 초간단 폰타나 투움바 파스타 만들기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