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방콕 프라이탁 매장, 방콕 벨라몰, 옌타포 핑크누들 그리고 소나기. 7일차 오후..

2022년 9월 추석 우기 태국 방콕여행, 콘래드 방콕 호텔, 방콕 프라이탁 매장, 팁싸마이, 방콕 Velaa 몰, 방콕 소나기, 추석 방콕 여행 후기..

"이글은 2022년 9월 8일부터 9월 18일까지 태국, 방콕을 다녀온 저희 부부의 여행기 입니다."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우기, 비가 하루종일 와도 좋은 방콕. 1일차..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방콕에서 보내는 한가위 이브날..2일차 오전..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방콕에서 보내는 한가위 이브날..2일차 오후..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방콕 한가위, 추석 오전 짜뚜짝 주말 시장 투어. 3일차 오전..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방콕 한가위, 추석 오후 방콕 도심 투어. 3일차 오후..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하얏트 리젠시 스쿰빗 방콕에서 메리어트 방콕 더 수라웡세 호텔로.. 4일차 오전...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아이콘 시암 투어 및 무카타 영접.. 4일차 오후..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메리어트 더 수라웡세 호텔 조식, 수영장, 마하타콘 빌딩 Ojo Bangkok 레스토랑.. 5일차 오전..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마하나콘 스카이 워크, 메리어트 방콕 더 수라웡세 호텔 라운지, 로컬 타이 마사지 즐기기. 5일차 오후..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장염으로 방문한 한국인 코디네이터가 있는 방콕기독병원(Bangkok Christian Hospital). 6일차 오전..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센트럴 엠버시와 센트럴 칫롬 쇼핑몰, 콘래드 방콕 호텔, 멕시칸 레스토랑 La Monita Taqueria. 6일차 오후..

[2022년/9월 태국 방콕 여행] 콘래드 방콕 호텔 조식과 수영장, 시암 파라곤 쇼핑몰 정두. 7일차 오전..

빗속을 뚫고 찾아간 저희 부부의 목적지는 바로 방콕 프라이탁 매장!!

동거인님이 가고 싶어하셔서 며칠전 매장 검색을 해두었습니다.

'동거인님 앞장 서시지요."

광각으로 동거인님을 담아봤는데 핸드폰 광각모드는 구도 잡기가 매우 어려워서 비슷한 느낌의 사진들이 수십번 찍어도 잘 안나와서 저 혼자 좌절..

씨암 스퀘어 거리와 쭐라롱건 대학교 인근에 있는 프라이탁 매장에 도착!!

매장 내부는 사진촬영 금지 였습니다.

방콕 프라이탁 매장

천막 천 냄새..

때탄 가방들..

전 그냥 짜뚜짝에서 산 IKEA 가방으로 만족,,

이 크로스백 메고 프라이탁 매장에서 당당했던 저였었습니다. ㅋㅋㅋㅋ

프라이탁 매장 구경을 마치고 씨암 스퀘어 거리 구경을 했습니다.

비가 아주 살짝 내렸지만 크게 신경 안써도 될 정도 였습니다.

대학교 인근이라 확실히 대학생들과 젊은이들이 많이 보였던 씨암스퀘어 거리 였습니다.

쇼핑몰들과 또 다른 느낌이 들었던..

오랜만에 들른 씨암 프드 플러스 거리..

여기에 올때마다 똠양 국수를 한그릇씩 먹고 갔었는데요..

2000원에 해결하던 한끼 식사였습니다.

씨암 푸드플러스도 예전보다 엄청 깔끔하게 정비되어 있었습니다.

시암 스케어 원 쇼핑몰에 들어갔더니 홍대 바베큐 뷔페가..

아주 성황리에 운영대고 있었습니다.

방콕엔 여기저기 홍대 열풍이..

다시 씨암파라곤으로 돌아와서 엊그제 송혜교님이 사용하였다는 가방 구경도 해보고..

잠시 이 가방 가격이면 제 이케아 크로스백이 몇개인지 동거인님 모르게 계산을..

대략 765개 살수 있었..

다행히도 구경만 하고 나왔습니다.

거기서 동거인님 한마디.."한국가서 사야겠다." ㅠㅠ

씨암파라곤 지하 푸드코트에 다시 내려갔는데 어디서 많이보던 매장이 보입니다.

차이나타운 야오와랏 거리에서 인기리이 많이 팔린다는 토스트!!

그래서 다시 도전해 봤습니다.

팁싸마이에 들러서..

오직 오렌지 쥬스 큰거 한통만 사고..

판단 커스타드를 잔뜩 넣은 구운 토스트와 함께 즐겼습니다.

아니 이건 따뜻할때 먹으니 아주 맛있는데요? 역시 바로 먹어야 제맛인가 봅니다.

알갱이가 톡톡 쌕쌕 음료같으 팁싸마이 오렌지 쥬스는 역시나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그런데 이거 하나에 8,500원이나 하니 진짜 비싸기는 합니다.

방콕에 처음 왔을때 씨암파라곤에서 그 당시 한국에서 철수했던 시나몬 롤을 보고 6패짜리 한통을 구매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한국엗 다시 입점했지만 오리지널 시나몬롤 한개를 사들고..

버터가 들어간 번을 하나 사들고..

BTS를 타고 호텔로 들어왔습니다.

이제 체력이 달리는 중년 부부..

호텔 라운지로 가서 따뜻한 커피를 두잔 받아들고..

객실로 돌아와서 먹은 간식들..

달달한 소보로 번에 가염버터가 들어 있었습니다.

어라? 가염버터?

진정한 단짠단짠 빵이었습니다.

역시 대형 쇼핑몰에서 파는 베스트 메뉴!!

호텔에서 두어시간 쉬다가 해가 질무렵 다시 나왔습니다.

저녁을 먹기위해 찾은곳은 신돈캠핀스키 호텔과 킴튼마라이 호텔 인근의 Velaa 복합 쇼핑몰 이었습니다.

아침에 산책했던 길로 다시 걸어서..

신돈 캠핀스키 호텔 인근에 왔는데 굵은 빗방울이 후두둑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라? 오늘 비가 또 오면 안되는데요.

빗방울 굵기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우다다닥 뛰어서 도착한 Velaa 몰입니다.

지하에는 VILLA 마켓이 있고 1층에는 음식점들과 카페만 있는 곳입니다.

아주 잘 꾸며진 식당가 느낌입니다.

한바퀴 둘어보는데 아주 아주 예쁜 강아지를 만났습니다.

견주의 허락을 구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들이밀자 이렇게 고개를 갸웃갸욱 해주기까지 하는 모델 강아지 였습니다. 으악..

Velaa몰 한바퀴를 둘러보고..(10분이면 충분)

내리는 비를 보고 '호텔에 어떻게 가지?'라는 고민이 생겼습니다.

금방 그칠 비가 아니었습니다.

일단 저녁이 먼저입니다.

임노오씨 국수가게에 들러서..

롱간쥬스..

오렌지 쥬스..

옌타포 어묵국수..

똠양국수..

수제 모둠 어묵까지 배부르게 먹고..

매장 종료시간까지 버티다 나왔는데도 억수같은 비가 계속 내렸습니다.

그래서 빌라마켓에 내려가서 우비를 구입하고..

호텔까지 걸어가기로 결정!! 대략 17분 정도 걸리는 거리였습니다.

중간에 아침에 들렀던 신돈빌딩으로 들어갈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길을 좀 가로지르고 비도 피할 수 있었던..

우비쓰고 이렇게 사진 한장..

제 눈빛이 너무 슬퍼서 동거인님과 깔깔깔깔깔..

호텔에 도착하니 신발은 다 젖었었지만 우비 덕분에 옷과 가방은 편안~~~

이렇게 방콕에서 7일차가 마무리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