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밥집] 모란시장 5일장 강력추천 파전 맛집, 모란민속5일장 음식부18호점

반응형
반응형

모란시장 5일장, 모란5일장, 모란시장, 모란시장 맛집, 모란시장 해물파전 부추천, 모란시장 음식부 18호점, 모란시장 모란민속5일장 음식부 18호점 소개글.


매 4일과 9일에 5일장이 열리는 성남의 모란민속5일장에 재미가 들려 주말이 낀 장날마다 찾아오고 있습니다.

개중 가장 큰 이유는 장날에 함께 열리는 음식부에서 싸고 맛깔난 음식들을 먹는 재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음식부 구역에는 수많은 종류의 음식들을 만들어 파는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개중 서서먹는 잔술을 파는 파전집이 있으니..

 
 
 
 
모란시장, 모란민속5일장에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음식부 18호전 파전 맛집!!
메뉴는 7,000원 해물파전과 5,000원 부추전밖에 없습니다.

모란시장 음식부 18호점
모란시장 음식부18호점

 
 
 
 
일단 밖에서 부추전과 해물파전이 구워지는 모습이 너무나도 먹음지 스럽습니다. 그 향부터 좋습니다.
4천원짜리 잔술을 먹으면 부추전을 굽는 철판 앞에서 서서 마실 수 있는데 사장님이 구워주시는 부추천이 공짜 입니다.

 
 
 
 
저희 부부는 음식부 18호점에 들어와서 테이블엥 앉자마자 해물파전을 주문 했습니다.

 
 
 
 
해물파전이 구워지는 철판 뒤 테이블에 앉아서 파전이 구워지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단지로 파는 칡막걸리(8,000원)도 있고 저는 병막걸리(4,000원)을 주문 했었습니다.

 
 
 
 
갓 구워낸 해물파전을 먹는데 막걸리가 없으면 섭섭합니다.

모란시장 해물파전

 
 
 
 
쪽파도 듬뿍 오징어도 듬뿍인 해물파전 입니다.

 
 
 
 
식용유에 잘 구워진 파전을 큼직하게 집어들고 한입..

 
 
 
 
갓 구워져 나온 이 해물파전 맛은 가히 정말 일품입니다.

 
 
 
 
이상 모란시장 5일장 강력추천 파전 맛집, 모란민속5일장 음식부18호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