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맛집] 7월 8월 여름 우기에 다녀온 방콕 맛집 리스트
- 여행/태국
- 2024. 10. 12.
태국 방콕 여행, 방콕 여행, 방콕 맛집, 방콕 우기 여행, 방콕 여름 여행, 방콕 추천 맛집, 방콕 맛집 리스트, 방콕 추천 맛집 리스트
7월 26일부터 7박 9일, 그리고 8월 11일부터 11박 12일 태국 방콕 여행을 하면서 들렀던 맛집, 음식점들을 소개합니다.
이번엔 강변지역, 사파탁신 방락 지역, 차이나타운, 실롬 지역은 아예 들르지 않고 주로, 프롬퐁, 통러, 칫롬 라차프라송, 시암, 반탓통 등의 지역에서만 돌아다니며 식사를 했었고, 그 리스트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커스타드 나카무라
프롬퐁 지역의 일본식 빵집 입니다.
가격도 싸고 맛도 있는 빵들이 종류도 다양하고 간식으로 오며가며 먹기 좋습니다. 몇가지 빵은 사두고 객실에서 간식처럼 먹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열번 이상 방문한 것 같습니다.
커스타드 나카무라
릉루엉 돼지 국수(오른쪽집)
코너집(왼쪽집)과 붙어있는 집입니다.
돼지 국수가 베스트 메뉴이며 똠양 드라이(비빔국수)는 그 어디에서도 먹을 수 없는 독특한 맛의 한국인들에게 잘 맞는 국수 입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영업합니다. 이번 여행 중에서 세 번 정도 찾았습니다. 에어컨이 없는 매장이라 오전 일찍 방문을 권장합니다.
Rung Rueang Pork Noodle (right shop)
룽르엉 돼지 국수(왼쪽집)
코너에 있는 집이며,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집이고 23년 하반기 맞은편에 큰 규모로 확장된 매장이 하나 더 있는 집입니다.
사이드 메뉴 중에서 돼지곱창(나팔관)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맛은 오른쪽집에 비해 더 깔끔한 편입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영업합니다. 에어컨이 없는 매장이라 오전 일찍 방문을 권장합니다.
Rung Rueang Pork Noodle (Left Shop)
노즈티
엠쿼티어 쇼핑몰, 센트럴 엠버시 쇼핑몰, 시암 센터등에 있는 밀크티 전문점 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폼 밀크티의 단짠 단짜을 즐기러 종종 식사 후에 찾는 곳입니다.
Nose Tea EmQuartier
친보댕
태국 방콕에서 가장 맛있는 무카타 전문점은 아니지만, 가장 깔끔하고 시원하고 특별한 무카타 전문점 입니다.
엠쿼티어 쇼핑몰 6층에 있고 여행 중 한번은 꼭 방문하는 곳입니다.
Chin Bo Dang
고메잇츠
엠포리움 백화점 4층 푸드코트 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프롬퐁 지역에서 뭘먹지? 메뉴가 고민될때 찾으면 늘 해결책을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Gourmet Eats
지도리 퀴진 켄
프롬퐁 지역의 숯불구이 야키토리 전문점 입니다.
개인적으로 프롬픙을 찾는 이유 중에 하나인데 김사장님인 이제 여기 너무 많이 왔다고 물려서 싫어하십니다.
Jidori Cuisine Ken
동원각
스쿰빗 소이 26 K빌리지 아울렛에 있는 한국식 중화요리 전문점 입니다.
짬뽕 국물이 기가 막힌 집입니다.
동원각
통스미스 핫팟
엠스피어 쇼핑몰에서 보트누들 핫팟을 관광객들도 쉽게 먹을 수 있게 고급화하여 판매하고 있는 핫팟 전문점 입니다.
태국을 들를때 꼭 한번은 먹는 음식입니다. 해장에 특히 좋습니다.
thongsmith HOT POT EMSPHERE
반 이산 므양 욧
북부 이산 지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에어컨이 나오는 태국음식 전문점입니다. 특히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펄펄 끓여먹는 찜쭘을 즐길 수 있는 프롬퐁 지역에 있는 음식점 입니다.
반 이산 므앙 욧
겟타와
태국 북부 지역의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 입니다.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 음식점이며, 관광객 대상 음식점이 아니라 싸고 맛도 아주 괜찮은 곳입니다. 에어컨이 잘 나오는 실내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Gedhawa เก็ดถะหวา
바미콘새리
이 쌔님의 국수집 이라는 계란 반죽면, 바미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통러 지역의 노포 국수집 입니다.
완탕 국수, 비빔 국수, 볶음밥 조합이 미쳤습니다.
통러 지역에서 아침부터 식사가 가능한 최고의 맛집 중 한곳입니다.
이번 여행 중 다섯 번 정도 방문하였습니다. 에어컨이 나오지 않는 매장이라 오전 중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바미 콘새리
사바이자이
통러, 에카마이 지역의 태국식 음식점인데 닭고기 구이, 카이양이 유명한 곳입니다.
식사 보다는 저녁 시간에 맥주 한잔 마시기에 아주 적당한 곳이며, 한국분들이 아주 많이 방문하는 음식점 입니다.
매장 안쪽에 에어컨 나오는 공간이 있으니 꼭 안쪽으로 들어가서 이용 하셔야 합니다.
사바이자이 레스토랑
히얼하이
태국 방콕에서 꼭 한끼만 먹을 수 있다면? 저는 히얼하이를 선택하겠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영업 시작하는 태국식 해산물 음식점이며, 게살 볶음밥, 갯가재살 볶음밥 등, 살을 바르기 어려운 해산물들의 속살만을 이용하여 조리하는 음식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랩푸드로 배달이 가능하지만 매장에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Here Hai เฮียให้
얌얌
통러, 에까마이 지역의 일본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태국 북부 이산음식 전문점 입니다.
깔끔한 찜쭘과 바베큐 요리들을 추천하며, 일본인들이 아주 많이 찾는 음식점 입니다.
매장에 에어컨이 가동됩니다.
yumyum
곡파유엔
통러 지역에 있는 중국, 홍콩식 죽과 완탕 전문점 입니다.
오전 6시부터 영업을 해서 아침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며, 홍콩 정두 레스토랑과 비슷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완탕 국수는 홍콩의 그것에 비해 전혀 손색없는 맛이며, 배달도 가능합니다.
Gokfayuen
쿠어 끌링 팍쏫
태국 방콕내에 몇개의 지점이 있는 태국 남부 음식 전문점 입니다.
외관과 실내는 그리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는 로컬 음식점인데 일반 태국 음식점에 비해 아주 고가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간이 강하고 매운 음식들이 특징이며 이번 여행에서 먹은 태국 음식 중 가장 기억에 남고 맛있었던 곳입니다.
KhuaKlingPakSod@Thonglor
잇타이
센트럴 엠버시 쇼핑몰 지하 1층의 푸드코트. 선별된 음식점들이 들어와 있으며, 아주 쾌적하고 깔끔한 것이 장점인 곳입니다.
Eathai
코퍼 비욘드 뷔페
24년 3월에 재개장한 게이슨 아마린 타워 3층에 있는 고급 뷔페입니다.
주문식 메뉴가 50여가지 가까이되며 현재 방콕에서 가장 인기있는 뷔페 이기도 합니다.
1인당 6만 5천원 정도에 한국 호텔식 뷔페 수준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Copper Beyond Buffet Gaysorn Amarin
라오텡
차이나타운을 본점에 두고 있는 라오텡의 분점이고 칫롬 라차프라송 아르노마 그랜드 방콕 호텔 2층에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 입니다.
딤섬은 거의 홍콩 수준이며, 베이징덕은 아주 수준급 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세 번이나 방문했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습니다.
Laoteng 楼顶 - Arnoma Grand Bangkok
반잉
태국 쇼핑몰마다 입점해있는 개성있는 태국 음식 전문점. 태국 전통 음식과 약간의 퓨전식 음식들을 제공하는데 짭쪼롬한 맛의 메뉴들이 식욕을 자극하는 곳입니다.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메뉴들이 별도로 있습니다.
오므라이스 덮밥, 조갯살 덮밥, 똠양 파스타 등등의 다른곳에서 쉽게 만나지 못하는 타이식이 가미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Baan Ying
고앙 치킨라이스 프라투남 본점
방콕에서 운영하는 하이난식 치킨라이스 전문점 본점 입니다. 미쉐린 빕구르망 리스트에 등록된 이후로 프렌차이즈화 되어(태국에는 이런식으로 프렌차이즈화 되는 음식점들이 많습니다.) 각 쇼핑몰 푸드코트에도 입점해 있습니다.
차별화 된 본점의 맛을 즐기고 싶어서 방문해 봤었습니다.
Go-Ang Chicken Rice Pratunam
메리워트 방콕 수라웡세 호텔 프라야 키친 저녁 뷔페
이티고(Eatigo) 앱을 통해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가능한 호텔 뷔페입니다.
할인 후 약 4만원 미만의 금액으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음식의 대한 만족도는 조금 떨어질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수라웡세와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호텔의 저녁 뷔페를 비교하자면, 후자의 고지 키친이 압승입니다.
단체 식사나 모임이 있을때 활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소고기류들이 준비되어 있어 육식파들은 그나마 만족해 할 수도 있는 호텔 뷔페입니다.
Praya Kitchen
준빵
방콕에서 가장 핫한 거리인 쭐라롱건 대학교 인근 대학로, 반탓통 거러의 카라멜 토스트가 유명한 태국식 토스트, 디저트 전문점 입니다. 시원한 매장내에서 토스트와 디저트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장에 에어컨이 나오며 늘 대기가 있는 곳입니다.
준빵 June Pang
탕잭우
방콕에서 가장 핫한 거리인 쭐라롱건 대학교 인근 대학로, 반탓통 거러의 소고기 국수 및 태국식 꼬치구이 전문점 입니다. 이 태국식 소고기 꼬치구이를 먹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줄서는 집입니다.
태국에서 소곱창 요리를 만나기 어려운데 소곱창 꼬치구이를 판매하고 있으며, 소고기 내장이 들어간 쌀국수도 아주 수준급인 곳입니다. 여행 중 두 번 다녀왔습니다. 매장에 에어컨이 없는 오픈형 매장입니다.
Tang Jek Wu
르에차 로띠, 르차 로띠 반탓통
방콕에서 가장 핫한 거리인 쭐라롱건 대학교 인근 대학로, 반탓통 거러의 로띠, 태국식 디저트 전문점
아주 깨끗한 환경에서 만들어지는 특별한 로띠와 타이식 밀크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나오는 매장입니다.
한번 더 안먹고 오면 후회될것 같아서 여행 마지막 날에 또 다녀온 곳이기도 합니다.
ลือชา โรตี บรรทัดทอง
이상 7월과 8월 여름 우기 보낸 태국 방콕의 도심 맛집들 리스트 였습니다.
'여행 > 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8월 태국 방콕 여행] 지금 맛나러 갑니다. 5일차 3부... (7) | 2024.10.22 |
---|---|
[2024년/8월 태국 방콕 여행] 지금 맛나러 갑니다. 5일차 2부... (7) | 2024.10.20 |
[2024년/8월 태국 방콕 여행] 지금 맛나러 갑니다. 5일차 1부... (14) | 2024.10.18 |
[2024년/8월 태국 방콕 여행] 지금 맛나러 갑니다. 4일차 3부... (7) | 2024.10.15 |
[2024년/8월 태국 방콕 여행] 지금 맛나러 갑니다. 4일차 2부... (9) | 2024.10.11 |
[2024년/8월 태국 방콕 여행] 지금 맛나러 갑니다. 4일차 1부... (20) | 2024.10.09 |
[태국 방콕 호텔] 살고 싶은 호텔 , 스테이브릿지 스위트 방콕 스쿰빗 호텔 객실 후기 (8) | 2024.10.08 |
[2024년/8월 태국 방콕 여행] 지금 맛나러 갑니다. 3일차 2부... (7) | 2024.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