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밥집] LA 한인타운 감성 소갈비 맛집, 청기와타운 잠실점

반응형
반응형

잠실 맛집, 잠실 추천 맛집, 잠실 청기와타운, 한우와 수입 소고기로 가성비 넘치는 힙한 미국 한인타운 매장 감성 소갈비 맛집, 청기와타운 잠실점 소개글


"청기와타운" 잠실점은 잠실 송파구 방이동 석촌호수 동호 인근에 2021년 가을에 문을 열었습니다.



청기와 타운 컨셉은 LA 코리아타운의 한국식 고깃집 컨셉으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며 평일에는 오후 2시 30분부터 2시간동안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매장 앞에 차량 네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청기와타운 잠실점





네이버나 캐치테이블 앱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좋은 자리에 앉거나 인원이 많은 경우엔 꼭 예약을 하고 가는것이 좋습니다.





오픈된 홀에 테이블이 있지만 입구 왼쪽으로 단체석을 위한 독립된 별도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런 공간이 필요하면 예약시 필히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구워먹는 고기들이 메인 메뉴이며 이외 육회와 양념게장도 메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사 메뉴에는 찌개류와 비빔밥, 볶음밥, 냉면과 미역국등이 있는데 생일자와 어린이를 위한 무료 미역국 메뉴가 있는게 재밌었습니다.

청기와타운메뉴판





메인메뉴들 중에서 수원왕갈비와 LA양념갈비가 주력 대표메뉴 입니다.
네명이 가서 수원왕갈비 4인분을 먼저 주문하였습니다.





1인분에 250g인 수원왕갈비 4인분 모습입니다.

수원왕갈비





고기를 주문하면 직원분들이 고기를 다 구워주시는데 사진 찍는 모습을 보고 더 예쁘게 나오는 모양으로 고기를 놓아주셨습니다.




 





수원왕갈비에는 양념이 살짝 되어서 나옵니다.





화구에서 숯에 불이 붙을때까지 잠시 기다렸다가 불판을 놓고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1인당 한그릇씩 나오는 동치미를 제외하고 반찬은 11가지가 나옵니다.
반찬 인심이 넉넉하여 양념게장을 제외하고 모두 추가로 요청하면 가져다 주셨습니다.





대파 기름간장, 깻잎 페스토, 샐러리 짱아찌 등 평범하지 않은 찬과 양념장들이 있어서 고기를 더욱 특별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생채도 맛있어서 몇번이나 추가로 요청한 반찬 중 하나였습니다.





고기를 먹기 직전까지 모두 직원분께서 구워주시기에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수원왕갈비 2인분을 넣으니 불판이 꽉 차버렸습니다.





직원분의 숙달된 솜씨로 고기가 구워지면서 손질되는 모습을 보는것도 재미였습니다.





사진찍는 것까지 배려하여 고기를 이렇게 구워서 잘라두어 주셨습니다.





수원왕갈비를 먹기좋게 구워 자르고..





잘 익은 고기들은 불판 바깥쪽으로 직원분께서 놓아주셨습니다.




 





그리고 직원분께 대파 기름간장에 고기를 찍고, 깻잎 페스토와 생와사비를 조금씩 올려서 테이블에 앉아있는 일행 모두에게 한점씩 놓아 주시고 가셨습니다. 그리고 조금있다 남은 고기를 구울때 다시 오십니다.





구워진 수원왕갈비를 다양한 방법과 조합으로 즐기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불판이 교체되고 두번째 수원왕갈비가 또 구워졌습니다.





정말 고기 굽는 달인이 구워주신 것 같은 수원 왕갈비 한점 이었습니다.
성인 네명이 먹었는데 수원왕갈비 4인분의 양이 결코 작지는 않았습니다.





식사 메뉴중에 무생채 볶음밥 1.5인분(10,000원)이 있어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돌판에 그득 담겨져서 나온 참깨와 쪽파가 살짝 뿌려진 무생채 볶음밥 이었습니다.

무생채볶음밥





작은 고기 알갱이와 무생채가 양념과 함께 잘 볶아져서 나왔습니다.





앞접시에 잔뜩 덜어서 먹어보니 고추장 양념으로 볶아진 무생채 볶음밥인데 고기 먹고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였고, 반찬으로 나왔던 무생채가 맛있었던 만큼 볶음밥 또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테이블 위에 준비되어 있었던 구운김에 무생채 볶음밥을 와사비와 함께 싸먹으니 그 맛까지 또 감동!!





식사를 하고 나올때는 대기하시는 손님들이 상당히 많았는데 연인, 회사동료들, 친구들, 가족들 다양한 손님들이 계셨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손님들의 요구에 모두 잘맞는 곳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이상 매장 컨셉, 가격, 반찬과 구성, 음식 모양새, 직원 친절도에 모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청기와타운 잠실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