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맛집] 쭉쭉 늘어나는 치즈 토스트가 있는 님만해민 원님만 쇼핑몰의 더 볼케이노(THE VOLCANO One Nimman)

반응형
반응형

태국 치앙마이 여행, 치앙마이 여행, 치앙마이 맛집, 님만해민 맛집, 치앙마이 원님만 맛집, 치앙마이 치즈 토스트, 치앙마이 원님만 더 볼케이노 치즈 토스트 소개글.


태국 치앙마이 원님만 쇼핑몰에 있는 "더 볼케이노(THE VOLCANO One Nimman)"는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일품인 포켓 토스트류들을 파는 디저트 카페 입니다.

THE VOLCANO One Nimman

https://maps.app.goo.gl/71pFLURAkFcgQ4w4A

치앙마이 여행 중 카페에서 추천을 받아서 오며가며 봐둔 곳이라 원님만 쇼핑몰에서 화이트 마켓 야시장이 열리는 금요일 오후즈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더 볼케이노
치앙마이 원님만 쇼핑몰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며 에어컨이 나오는 매장이라 오며가며 간식을 먹기위해 들러도 좋고 땀을 피하고 시원한 음료 한잔 마시기에도 좋은 매장이었습니다.

다만 매장 규모에 비해 실내 테이블 개수는 많지는 않습니다.

주력 메뉴는 치즈가 들어가는 포켓 토스트..

작은 종이 포켓에 토스트를 넣어주기 때문에 포켓 토스트인가 봅니다.

더 볼케이노 포켓 토스트

일반 포켓 토스트보다 작은 미니 포켓 토스트도 있어서 입짧은 분들에게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화산빵 이라는 사다리꼴 모양의 속이 들어간 빵도 있었는데 방콕에서도 이런류의 빵이 최근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버터 눈꽃 빙수가 뿌려진 화산 빵..

 

 

 

 

 

요렇게 앙증맞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우유빙수 같은 메뉴들도 있어서 가장 기본맛으로 하나 주문해 보았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와서 테이블이 앉아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쐬며 잘 먹고 나왔습니다.

포켓 슈프림 수퍼 치즈 토스트, 미니 포켓 수퍼 치즈 토스트, 프레쉬 밀크 스노우 플레이크까지 183바트..

한화로 대략 7,000원 정도..

포켓 치즈 토스트의 맛은 단짠보다 짠짠에 조금 가까웠습니다.

단맛은 우유 빙수같은 후레쉬 밀크 스노우플레이크에서 채우면 됩니다.

후레쉬 밀크 스노우플레이크는 팥없는 우유 빙수맛!!

이 포켓 치즈 토스트가 재밌는 점은 치즈가 상상 이상으로 쭈~~~~욱 늘어난다는 겁니다.

테이블을 가로질러 이렇게 쭈욱..

맛도 있지만 간만에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게 만들어준, 쭉쭉 늘어나는 치즈 토스트가 있는, 가격까지 부담 없으니 안갈 이유 없는 님만해민 원님만 쇼핑몰의 더 볼케이노(THE VOLCANO One Nimman)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