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맛집] 오사카를 대표하는 교자 전문점, 오사카오쇼 남바센니치마에점(大阪王将 なんば千日前店)

반응형
반응형

일본 오사카 여행, 오사카 여행, 오사카 만두, 오사카 교자, 오사카 오쇼, 오사카 맛집, 오사카 난바 맛집,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오사카오쇼 남바센니치마에점(大阪王将 なんば千日前店) 소개글.


오사카를 여행하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이라면 한번 이상은 들렀을것 같은 남바 도톤보리 거리..

그 거리 양쪽 건물에 인상적인 간판들이 여러개 있습니다.

오사카를 대표하는 만두/교자 전문점 "오사카오쇼"의 커다란 군만두 간판도 참 인상적이면서 먹음직스러워 보였고 첫 오사카 여행 이후 종종 오사카오쇼에서 오며가며 군만두를 먹곤 했었습니다.

오사카 도톤보리
도톤보리 오사카오쇼

남바 도톤보리점을 필두로 남바 지역에 세개의 오사카오쇼 지점들이 있고 남바역 인근에는 오사카오쇼 남바센니치마에점이 있습니다.

 
Osaka-osho Nambasennichimae-ten 大阪王将 なんば千日前店
https://goo.gl/maps/Waqvuig3DcDoLFJw9

 

 

딱히 목적없이 남바 여기저기를 구경하며 다니다가 오사카오쇼가 눈에띄어 들어갔었습니다.

남바센니치마에점고 몇번 가본 기억이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이었고 매장에는 손님들이 많이 없었던 한가한 시간이었습니다.

1층 입구쪽에 바 좌석이 있었습니다.

매장 안쪽으로는 2인 테이블이 있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좀 더 큰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교자, 만두 전문점이지만 교자 외에 일본식 중화요리 메뉴들이 꽤나 다양합니다. 면요리에 볶음밥류도 있어서 간단하게 식사 해결하고 가시는 손님들도 많은 곳입니다.

그래도 대표 메뉴는 군만두!!

원조 군만두가 2인분 12개에 490엔!!

 

 

 

 

 

생맥주, 나마비루가 낮술이라 할인이 있었습니다.

기쁜 마음에 제일 큰 740엔 짜리로 주문을..

곧이어 군만두 2인분이 나왔습니다.

오사카오쇼의 군만두는 입에 꽉 차는 한입 크기로 나오는게 개인적으로 참 좋습니다.

일본 교자
일본 군만두

테이블에 준비된 고추기름인 라유 소스를 종지에 덜고..

오사카오쇼의 일본식 군만두를 콕 찍어서..

입으로 쏙..

한국 만두에 비해 생강향이 많이 나는 일본식 교자라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지만 전 극호 입니다.

이렇게 뚝딱 먹고 나오니 1,000엔..

아주 만족스러웠던 교자와 맥주 그리고 가격이었습니다.

이상 오사카를 대표하는 만두 전문점, 오사카오쇼 남바센니치마에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