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쇼핑] 프라이탁(FREITAG) 스포츠백 F45 08076 로이스(LOIS) 올회색 Light Grey, 프라이탁 하파오 구매 후기

반응형
반응형

프라이탁 스토어 오사카 FREITAG Store Osaka, 오사카 프라이탁 쇼핑, 오사카 쇼핑, 오사카 프라이탁 가격, 프라이탁 로이스, 프라이탁 하와이 파이브 오, 프라이탁 하파오, FREITAG LOIS 구매 후기글.


버려진 천막, 자동차 방수포 등을 가방으로 재활용하는 스위스 업체인 프라이탁(FREITAG)의 오사카 매장은 지하철 미도스지 라인인 신사이바시 역 3번출구 근방에 있습니다.

프라이탁 스토어 오사카 FREITAG Store Osaka
https://goo.gl/maps/G4oUirbHfXT4XKjD6

프라이탁 스토어 오사카 · 4 Chome-6-10 Minamisenba, Chuo Ward, Osaka, 542-0081

★★★★★ · 가방 판매점

www.google.co.kr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딱이 뭔가 살것은 없었고 윈도우 쇼핑을 하러 갔다가 마음에 드는 가방들이 있어서 몇개 사왔습니다.

오사카 프라이탁 스토어
FREITAG Store Osaka





일단 스포츠백 F45 LOIS 입니다. 엔화로 3만엔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는 가격보다 환율을 적용하였을때 싼편이라 회사 출퇴근 용도로 사왔습니다.





크로스백인 F41 HAWAII FIVE-O 입니다. 한국과 가격이 거의 같습니다.





그래서 LOIS 한개와 HAWAII FIVE-O 두개를 사오게 되었습니다.





오사카 프라이탁 스토어 바로 인근에 꼼데가르숑 매장이 있어서 함께 찍은 쇼핑샷 입니다.
신사이바시 꼼데가르송
https://goo.gl/maps/Q5cn3qvmgXcGaUdu7

신사이바시 꼼데가르송 · 4 Chome-4-21 Minamisenba, Chuo Ward, Osaka, 542-0081

★★★★☆ · 의류점

www.google.co.kr






걔중 제가 회사 출퇴근 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F45 LOIS light gery 색상의 제품입니다.
많이 안썼는데 많이 쓴것같은 프라이탁 가방..




 





프라이탁 공홈에서 보면 가끔 물건이 보이기도 하는데 또 어느 순간부터는 확인이 안되기도 합니다.
단색 제품은 인기가 많아서 늘 재고가 없는 편이라고 합니다.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깨끈이 있습니다. 어깨끈 한쪽에 보증서가 붙어 있습니다.





가방 양쪽으로 벨크로 처리가 되어 있어서 가방폭을 넓게도 좁게도 쓸수 있습니다.





벨크로를 붙였을 때 모습입니다.





가방 한쪽으로 수납용 주머니가 세가지 형태로 만들여져 있습니다.





가장 안쪽 파란색 공간과 검은색 천 공간이 별도의 포켓입니다.





그리고 제일 바깥쪽으로 12인치 노트북이나 태블릿도 수납 가능한 넓은 포켓이 벨크로까지 처리되어 있습니다.





지퍼는 고정된 것이 아니라 이렇게 분리가 가능한 형태입니다.





핸드백 형태와 크로그백 형태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어깨끈은 별도로 분리되지는 않으며 사용하지 않을시에는 가방 안쪽으로 넣어두어야 합니다.




 





바깥쪽에서 사용 가능한 지퍼가 있는 작은 주머니가 있습니다.
어깨끈과 길이조절하는 부품은 자동차의 안전벨트를 활용하고 있는 프라이탁 입니다.





지갑이나 핸드폰도 들어가지 않을 정도의 공간이라 무선 이어폰이나 회사 출입카드 같은걸 넣어두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깨끈을 숨기고 크로스백 형태로 만든 모습입니다.





회사 출퇴근 용으로 주로 이렇게 사용하고 있으며 핸드백 용도일때 가방 손잡이끝에 가죽 커버를 덮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색상이 정장이나 캐쥬얼에도 모두 잘 어울립니다.
노트북, 메모장, 각종 서류들을 넣어 다니기에는 공간상으로 부족함이 없어서 매우 만족해하며 사용하고 있는 프라이탁 F45 LOIS light grey 스포츠백 입니다.

F45 LOIS light grey





동거인의 F41 HAWAII FIVE-O 착용샷!!





이상 오사카 프라이탁 스토어 프라이탁(FREITAG) 스포츠백 F45 08076 LOIS Light Grey 구매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