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밥집] 아웃백 서현점 방문 포장 및 중복할인 후기

반응형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방문포장 방법, 할인 방법, 중복할인, 부메랑 쿠폰 사용방법, 메뉴 소개글


오랜만에 아웃백 스테이크를 방문해서 포장을 해서 집에서 영화를 보면서 즐거운 식사를 하였습니다.
일단 아웃백 부메랑 클럽은 1년에 한장씩 "부메랑 1만원 할인쿠폰"이 나옵니다.
5만원 이상 주문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이나 행사와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지만 제휴 할인 혜택과는 중복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통신사 카드와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여 1만원 이상의 할인을 받을수 있게 됩니다.





아웃백 분당 서현점은 오전 11시 30분에 영업을 시작합니다.
방문포장 혹은 현장포장 픽업을 위해서는 전날 미리 전화를 해서 포장 예약을 하거나 매장에 당일 직접와서 포장주문을 하면 됩니다.
다만 당일 방문하여 주문할 경우 음식을 준비하는 시간이 30분 가량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매장 오픈과 함께 들어가서 직원에게 포장 주문을 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할 메뉴는 베이비 백립 550g, 43,900원..





아웃백에서 안먹을 수 없는 투움바 파스타 25,900원..
두가지 메뉴를 주문할 계획이었습니다.





아웃백에는 런지 셋트 메뉴가 있습니다.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오후 3시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런치 셋트 메뉴를 주문하면, 스프, 부시맨 브레드, 과일 에이드에 디저트 커피가 함께 풀코스로 나옵니다.




런치 셋트의 베이비 백립 550gdms 44,900원으로 일반 메뉴보다 1,000원 비쌉니다.





런치 셋트의 투움바 파스타도 26,900원으로 일반 메뉴보다 딱 1,000원이 비쌉니다.





런치 셋트로 베이비 백립과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한 가격은 포장 봉투포함 71,900원 이었습니다.
거기에서 2022년 부메랑 1만원 할인쿠폰 + 삼성 The O카드 6만원 이상 사용시 3만원 할인(1년 6회, 전월 실적 30만원)을 합쳐서 4만원을 할인 받아서 31,900원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집으로 가져와 차린 한상입니다.





베이비 백립 550g 입니다. 소스 추가(무료) 요청하여 소스도 한통 받아왔습니다.




 





베이비 백립 메뉴에 사이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버터 고구마를 선택 했습니다. 단품으로 7,000원이나 하는 놀라운 메뉴입니다.





투움바 파스타에도 소스 추가(무료)를 요청하여 받아와서 포장을 개봉하고 파스타 위에 뿌려줬습니다.





에이드와 스프 입니다. 양송이 스프를 선택했는데 정말 양송이 버섯이 많이 들었었습니다.





그리고 부시맨 브레드 입니다. 기본으로 메뉴 숫자만큼 넣어주고 추가 요청하면 몇개 더 넣어주긴 하는데 늘 집에 가져오면 잘 먹지 않아서 딱 두개만 받아왔습니다.





부시맨 브레드에는 이렇게 허니버터를 발라 먹어야 제맛..





저는 스프에 부시맨 브레드를 찍어먹는 것도 참 좋아합니다.





이어서 아웃백의 시그니쳐 메뉴 투움바 파스타 입니다.
매장에서 먹는것보단 조금 못하지만 소스를 듬뿍 추가해서 먹으면 그나마 좀 낫습니다.





베이비 백립은 식가위로 두툼하게 잘라서 손에들고 먹었습니다.





추가 요청한 백립 소스에 또 한번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이 좋은 베이비 백립이 됩니다.





진짜 살밥 많았던 백립이라서 만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이상 아웃백 서현점 방문 포장 및 중복할인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