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티스토리 유료스킨, JB SKIN 167 V3.2.1 적용 후기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티스토리 유료스킨, JB SKIN 167 V3.2.1 적용 후기


4월 1일 블로그 일간 방문수 1240에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이 1.29 달러 인것을 확인하고 유료스킨을 구매하고 오늘 하루종일 적용해 보았습니다. 이 블로그 이대로 두어선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로그 유료스킨은 수익형 블로그에 가장 유명한 유료 스킨중 하나인 JB FACTORY의 JB SKIN 167을 구매하였고, 최신 버전인 V3.2.1을 적용하였습니다. 1.29달러 하루 예상 수입으로 한달을 벌어야 딱 구매 가능한 5만원짜리 스킨이었습니다.

JB FACTORY

 

JB FACTORY

 

www.jbfactory.net

 

 

 

토요일 하루종일 새 스킨적용을 하다가 보낸것 같습니다.

일단 PC로 티스토리 접속하여 확인한 밥집(Bapzip) 홈 화면입니다.

이건 뭐 크게 좋아진건 없습니다.

밥집(Bapzip) (tistory.com)

 

밥집(Bapzip)

특별한 집밥과 맛있는 밥집을 소개하는 먹성좋은 Bapziprer(밥집러)의 블로그, 밥집(Bapzip) 이야기

babzip.tistory.com

 

 

 

 

사이드바가 훨씬 깔끔해 졌습니다.

 

 

 

 

PC에서 밥집의 특정 게시글로 들어간 화면입니다.

상단에 구글 광고(2개)와 바로 이어서 데이블 광고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리고 게시글 하단의 모습입니다.

게시글이 마무리되면 구글과 데이블 광고가 있고, 깔끔한 보라색으로 게시글의 카테고리 다른글, 태그, 연관 광고 그리고 게시글 관련 글 리스트가 뜨게 설정하였습니다.

 

 

 

제일 하단부의 댓글 등록부분, 다시 구글 하단광고 그리고 사이드바가 하단까지 지원해줘서 최근글, 최근댓글 그리고 보관함까지 설정하여 보여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앱으로 접속한 제 블로그의 게시글 입니다.

스킨의 영향을 가장 안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약간 불만인 상황은 유료스킨을 사용하였을때, 모바일 페이지의 광고 뜨는 시간이 빨라진다고 하는데 티스토리 앱으로 접속한 화면은 안그런 경우가 허다합니다. 특히 구글 애드센스 광고는 구글 로고만 올라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티스토리 앱이 아닌 모바일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확인한 밥집(Bapzip) 홈 화면입니다.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브라우저로 접속할 경우 새로운 유료스킨이 적용된 상태로 보여집니다.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브라우저로 제 블로그의 특정 게시글을 확인한 화면입니다.

게시글이 마무리되면 구글과 데이블 광고가 있고, 깔끔한 보라색으로 게시글의 카테고리 다른글, 태그, 연관 광고 그리고 게시글 관련 글 리스트가 설정대로 잘 보입니다.

 

 

 

 

일단 지지부진한 블로그의 돌파구를 찾기위해 새로 적용해 본 티스토리 유료스킨, JB SKIN 167 V3.2.1이 한달 뒤에는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궁금합니다.

4월 한달 사용해보고 5월에 다시 유료스킨 관련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이상 티스토리 유료스킨, JB SKIN 167 V3.2.1 적용 후기 였습니다.

(혹시나 블로그 보시면서 이상하게 보이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