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3월 다섯번째,  67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3월 다섯번째,  67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3월들어 다섯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3월 17일에 나왔습니다. 이전 노출에 이어 나흘만에 나왔습니다.

하지만 아주 소소한 노출 이었습니다.

잠시 스쳤다가..오늘은 안녕인 그런..

 

3월 17일 목요일 일간 방문수가 2천명을 넘었습니다. 특정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688!!

이 사실을 오늘인 18일 아침에서야 알았습니다.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 해보면 다음 포털 메인 주소에서의 유입수가 가장 많은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포털 노출 화면을 캡쳐하지 못한것은 약기운에 취해 비몽사몽 자다 일어났다 자다 일어났다를 반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18일이 재택 격리 5일차 입니다.

[일상] 코로나 확진과 재택 격리 그리고 재택 치료

 

[일상] 코로나 확진과 재택 격리 그리고 재택 치료

[일상] 코로나 확진과 재택 격리 그리고 재택 치료 저도 드디어 올게 왔습니다. 지난 토요일 부터 계속 목이 부어서 간이검사키트로 자가진단을 진행 했을때 음성이 나와서 '요즘 말을 많이해서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메인에 노출된 게시글은 어제 아침에 올리고 바로 당일 노출된 "냉이 된장찌개 만들기" 게시글 입니다.

봄철에 맞는 요리글을 올렸던 전략이 잘 맞았나 봅니다.

[집밥] 봄내음 물씬 냉이 된장찌개 만들기

 

[집밥] 봄내음 물씬 냉이 된장찌개 만들기

[집밥] 봄내음 물씬 냉이 된장찌개 만들기 봄이 온것을 알려주듯 동네 마트에 냉이가 나와있어서 한봉지 사들고 왔습니다. 이 냉이로 봄내음 가득한 "냉이 된장찌개", "냉이된장찌개"를 만들어

babzip.tistory.com

 

 

 

 

그럼 어제 하루 2,039명의 방문수를 기록했을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6.87 달러입니다.

아..

한창 좋을땐 평일에도 이 정도 수익 찍는날이 있었는데 이제 다음 포털에 노출이 되어야 올릴 수 있는 수익입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