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3월 여섯번째, 68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3월 여섯번째, 68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3월들어 여섯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3월 20일에 나왔습니다. 이전 노출에 이어 사흘만에 나왔습니다.
3월 20일 일요일 일간 방문수가 1,951입니다. 특정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537까지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3월 21일까지 그 영향을 받아 일간 방문수 3,870을 찍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해보면 다음 포털의 주소가 확인 되었습니다.





다음 포털 메인에 노출된 게시글은 3월 16일에 올린 "알배추 겉절이 만들기" 게시글 입니다.
[집밥] 초간단 달콤 새콤 매콤 짭짤한 알배추 겉절이 만들기

[집밥] 초간단 달콤 새콤 매콤 짭짤한 알배추 겉절이 만들기

[집밥] 초간단 달콤 새콤 매콤 짭짤한 알배추 겉절이 만들기 먹다남은 알배추 반포기 정도가 있어서 "알배추 겉절이"를 만들어서 다른 요리와 함께 즐겨봤습니다. 일단 알배추 겉절이를 위한 재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모바일 페이지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 제 글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틀간의 다음 포털 노출 영향으로 올라간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총 17.84달러 입니다.
응?
광고 클릭당 단가, CPC(Cost Per Click)이 0.1 달러 아래로 이틀간 지속되었습니다.
으아..
이번달 수익도 좋기는 글렀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