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화이자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샷 3차 접종 완료 후기

반응형
반응형

[일상]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화이자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샷 3차 접종 완료 후기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셧 3차 접종을 완료해서 이렇게 후기로 남겨봅니다.

1차 접종은 6월 8일에 아스트라제네카로 완료!!




2차 접종은 지난 8월 25일 교차접종으로 화이자로 접종 완료 하였습니다.





그리고 3개월이 지나고 3차를 맞아야 하나 한달 정도 고민을 했습니다.
추가접종 해당백신, 추가접종 백신종류도 여러번 확인을 해봤습니다.
1차에 아스트라제네카, 2차 화이자 교차접종은 3차 부스터샷 접종은 화이자를 권고하며 실제 제가 받은 문자로는 모더나도 가능하다고 안내를 받았었습니다.






그리고 12월 28일 아침에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잔여백신 예약을 통해 화이자 백신을 예약였습니다.






그리고 늦지않게 병원 방문..





접수처에서 예약 확인을 하고 문진표를 작성하고 10분 정도 대기하였다가 접종을 완료 하였습니다.










부스터샷 접종완료 후에 받은 하리보 젤리!!
응? 이걸 왜??






알고보니 제가 부스터샷을 접종 완료한 병원은 소아과 였습니다. ㅋㅋㅋㅋ
어쩐지 아이들이 많더라니요.






접종완료 후 15분 정도 병원 대기실에 앉아있다가 나오니 질병관리청 국민비서에서 아래와 같이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그리고 쿠브, COOV 앱을 통해서 확인되는 3차 부스터샷 예방접종 증명서!!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제 어깨엔 이렇게 뽀로로와 친구들이 있었을 뿐이고..







카카오톡과 네이버앱등의 QR체크인에서는 현재 3차 접종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12월 31일부로 카카오톡 QR체크인 에서도 3차 접종 정보가 업데이트 됩니다.





현재 3차 접종완료 후 24시간이 경과되었는데 주사 부위가 뻐근한 것 외에는 별 증상은 없는 상태입니다.
1, 2차때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큰 증상없이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화이자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샷 3차 접종 완료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