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밥집]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 게장, 송파동 송파나루역 본가진미간장게장

반응형
반응형

잠실 송파 송리단길 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 본가진미간장게장 점심 특선게장 소개글.


9호선 송파나루역 4번출구와 송리단길 인근에 위치한 "본가진미간장게장"에 점심 특선게장 메뉴를 먹기위해 찾았습니다.



본가진미간장게장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점심특선 메뉴는 주말에는 판매되지 않으며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선간장게장, 특선양념게장, 특선꽃게탕, 특선새우장, 특선떡갈비 메뉴가 점심특선 메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점심특선 메뉴를 주문해도 기본찬은 떡갈비를 제외하고 저녁과 거의 같은 반찬들이 나옵니다.





여섯가지 반찬에 된장찌개까지 나오니 반찬 구성도 꽤나 괜찮은 편입니다.





점심때 주문한 특선간장게장 4인분 입니다.

간장게장





1인당 한마리씩 나오며 먹기 좋게 잘라져서 나옵니다.





점심특선이 아닌 일반 간장게장 메뉴에 비해 게가 조금 작은 편이지만 살집도 있고, 내장도 실한 편이었습니다.





이어서 특선양념게장 4인분 입니다.

양념게장




 





고추가루 향과 각종 양념의 향이 솔솔나는 식욕을 자극하는 모습과 향의 양념게장 이었습니다.





간장게장과 마찬가지로 양념게장 위로 썰은 고추와 참깨가 수북하게 뿌려져 있었습니다.





1인분에 네장이 나오는 특선떡갈비 메뉴입니다.





장갑을 끼고 간장게장 몸통을 잡고 누르면 그 속살이 몸통 밖으로 삐져나옵니다.





맨김위에 밥을 올리고 간장게장 속살과 고추 한조각을 올리고 한입..





또 한입..
먹다보면 밥 한공기가 사라져 있습니다.





게딱지에 있는 게장들도 먹어야 해서 공기밥을 추가하고 딱지에 추가된 날치알까지 앞접시에 긁어 담았습니다.





다시 김에 밥을 푸짐히 올리고 긁어낸 게딱지살들과 게장들 그리고 날치알까지 올려주고 크게 한입!!





양념게장은 양념게장대로 특별하였습니다.





음식점에서 다른 음식들의 반찬으로 나오는 게장 양념은 조금 획일적인 맛이었다면 확실히 본가진미간장게장의 양념게장 양념은 차별성있고 더욱 맛있게 매력적인 매운맛까지 있는 맛이었습니다.
그동안 간장게장만 사먹었던 저를 반성하게 만들어 주던 양념게장의 양념 맛이었습니다.





이상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 메뉴들이 있는, 송파동 송파나루역 본가진미간장게장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