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7월 두번째, 97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7월 5일에 7월들어 두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7월 5일 오후 들어서면서 특정 게시글의 조회수가 마구 올라가더니 일간 방문수가 4,879까지 올라갔습니다.

 

 

 

 

가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해보면 상위 랭크는 역시 다음 포털 사이트 입니다. 

 

 

 

 

 

 

 

 

 

해당 게시글은 7월 4일에 게시된 "밥도둑 차돌박이 사골 된장찌개 만들기" 글입니다.

[집밥] 밥도둑 차돌박이 사골 된장찌개 만들기, 만드는법

 

[집밥] 밥도둑 차돌박이 사골 된장찌개 만들기, 만드는법

사골 곰탕 육수에 차돌박이를 듬뿍 넣은, 밥이 끊임없이 들어가게 만들어주는 밥도둑 메뉴 차돌박이 사골 된장찌개 만들기,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소개글. 차돌박이 기름덕분에 느끼하지만 고

babzip.tistory.com

 

 

다음 모바일 페이지 "홈&쿠킹"탭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노출의 효과가 하루만 있었던지라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도 하루치 입니다.

7월 5일 하루동안 구글 애드센스 수입은 21.49달러 입니다.

클릭수는 평소보다 엄청 많이 나왔는데 역시나 CPC, 광고 클릭당 단가가 안습입니다.

 

 

 

 

100번째 다음 포털 노출까지 이제 세번 남았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