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7월 네번째, 99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7월 10일에 7월들어 네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7월 10일, 특정 게시글의 조회수가 저녁 무렵부터 급격하게 늘었습니다.

일간 방문수가 전날보다 386올라서 3,627로 마무리..

그런데 조회수가 급격하게 올라간 이 글이 무려 2020년 12월 3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다음날인 11일까지도 해당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1위!!

 

 

 

 

 

 

 

 

 

해당 게시글의 월간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 해보면 상위에는 다음 포털의 주소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2020년 12월 3일에 올린 "초간편 육회비빔밥 만들기" 글입니다.

[집밥] 초간편 육회비빔밥 만들기

 

[집밥] 초간편 육회비빔밥 만들기

새싹과 무순을 올려먹는 집밥 육회비빔밥 만들기,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특별한 육회 양념 황금레시피 소개글. 힘든 사회생활을 하고 지쳐서 집에 돌아왔던 날.. 그런날은 뭔가 맛있는걸 잔뜩

babzip.tistory.com

 

 

 

 

여튼 다음 포털 노출 효과가 있었던 이틀간의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27.95달러 입니다.

 

 

 

 

블로그 하다보니 이런일도 있네요.

그리고 드디어 99번째 다음 포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다음번 노출이면 100번!!

이번주 안에 또 다른 게시글이 다음 포털에 노출이 될 수 있을까요?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