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10월 열한번째 다음 메인 노출과 블로그 수치 변화

반응형
반응형

다음 카카오 먹통 이후 여섯번째 노출.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10월 31일, 10월들어 열한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10월 30일에 특정 게시글의 노출이 있었고, 10월 31일 오후가 되자 이전 노출글과 함께 2번 인기글의 게시글이 갑자기 조호수가 증가하기 시작하였고, 일간 조회수 800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글 또한 다음 포털에 노출 되었습니다.

네이버 검색 유입수가 조금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9월 일간 평균 네이버 검색 유입수가 1,000을 조금 상회했었는데, 849 이정도 수치면 9월과 비교하여 80% 정도 네이버 검색 유입수가 회복된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1일까지 10월의 마지막 노출 효과가 이어져서 일간 방문수 4,284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네이버 검색 유입수는 전날보다 조금 적은 786 입니다.




 





노출된 게시글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해보면 상위 유입은 역시 다음 포털입니다.






이번 다음 포털에 노출된 해당 게시글은 10월 31일에 게시되고 당일 노출된  "멸치 애호박 만두국 만들기" 글이었습니다.
[집밥] 초간단 멸치 애호박 만두국 만들기, 만드는법

 

[집밥] 초간단 멸치 애호박 만두국 만들기, 만드는법

애호박과 냉동만두를 이용해서 끓여보는 초간단 만두국, 멸치육수 애호박 만두국, 초간단 멸치 애호박 만두국 만들기,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소개글. 집에서 마땅히 뭔가 해먹을 것이 없을때 애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PC 사이트의 "티스토리" 코너에서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포털모바일 사이트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도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틀간의 구글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25.72달러..





이렇게 블로그 밥집의 10월은 끝이났고,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