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10월 세번째 다음 메인 노출과 블로그 수치 변화

반응형
반응형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10월 8일, 10월들어 세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10월 8일 토요일 오후부터 특정 게시글의 조회수가 올라가면서 일간 방문수가 3,429 마감 되었습니다.




한글날 이었던 10월 9일 일요일, 같은 게시글의 조회수가 여전히 올라가면서 익간 방문수는 4천을 넘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의 기타 유입 상위에는 역시나 다음 포털 사이트의 주소글이 랭크되어 있었습니다.




 





이번에 다음 포털에 노출된 해당 게시글은 10월 4일에 게시된 "채소까지 모두 먹게되는 전기밥솥 양념 LA갈비찜 만들기" 글이었습니다.
[집밥] 채소까지 모두 먹게되는 전기밥솥 양념 LA갈비찜 만들기, 만드는법

 

[집밥] 채소까지 모두 먹게되는 전기밥솥 양념 LA갈비찜 만들기, 만드는법

시판 양념 LA갈비를 사용한 전기밥솥 고압찜 조리 LA갈비찜, 조리시간 35분 초간단 LA갈비찜 만들기,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소개글. 양념된 LA갈비를 마트에서 사서, 맛있을 수밖에 없는, 채소까지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모바일 사이트의 "홈&쿡" 탭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틀간의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16.29달러 입니다.
확실히 주말이나 연휴에는 블로그 유입수도 클릭수도 모두 평일보다 떨어지는 편입니다.
거기에 계속 이어지는 CPC 값의 하락으로 인하여 수익도 하락하고 있습니다.





연휴 기간동안 밀린 피드들을 몰아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인데 출근을 안해도 좋은 대체 휴무일이라 블로그 수익은 미비하더라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