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10월 첫번째 다음 메인 노출과 블로그 수치 변화

반응형
반응형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10월 2일,  10월들어 첫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10월 2일 자기전에 블로그 인기글을 확인 하였더니 일주일 전에 게시한 글이 일간 조회수 2위로 올라가 있었습니다.

 

 

 

 

10월 3일엔 해당글의 일간 조회수가 937까지 올라가면서 일간 방문수가 4,905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해보면 다음 포털 사이트의 주로 유입이 상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9월 24일에 게시된 "다이어트 식단용, 삶은계란 닭가슴살 미역국수 초계국수 만들기" 글이었습니다.

[집밥] 다이어트 식단용 삶은계란 닭가슴살 미역국수 초계국수 만들기, 만드는법

 

[집밥] 다이어트 식단용 삶은계란 닭가슴살 미역국수 초계국수 만들기, 만드는법

삶은계란, 닭가슴살, 미역국수 다이어트 식단용 재료들과 시판 냉면육수를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 음식 삶은계란 닭가슴살 미역국수 초계국수,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소개글 미역국수 한팩 180g(1

babzip.tistory.com

 

 

최근 미역국수를 활용한 여러 식단 글을 일기 쓰듯이 기록하고 있었는데 걔 중 하나가 이렇게 다음에 노출되었습니다.
다음 포털 모바일 사이트의 "홈&쿡" 탭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노출

 

 

 

이틀간의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을보면 30.68달러 입니다.

10월 2일 CPC, 광고 클릭당 단가가 0.06이고 10월 3일은 두배인 0.12달러 입니다.

 

 

 

 

떨어진 CPC값 때문에 블로그 방문자와 광고 클릭수가 몇달전보다 폭발적으로 늘었는데 수익은 그렇지 못합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