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9월 여덟번째 다음 메인 노출과 블로그 수치 변화

반응형
반응형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9월 19일, 9월들어 여덟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특정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678로 갑자기 올라가서 일간 방문수가 4,670까지 올라갔으며, 이 영향은 다음날까지는 이어지지 않은 쁘띠한 노출이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의 기타 유입 상위 주소들은 다음 포털 사이트의 주소들 입니다.

 

 

 

 

 

 

 

 

 

 

이번 다음 포털에 노출된 게시글은 2022년 9월 19일에 게시되고 당일 노출된  "돼지고기를 넣은 초간단 돼지모살 청양초 된장찌개 만들기" 글입니다.

[집밥] 돼지고기를 넣은 초간단 돼지목살 청양초 된장찌개 만들기, 만드는법

 

[집밥] 돼지고기를 넣은 초간단 돼지목살 청양초 된장찌개 만들기, 만드는법

집에서 고기 구워먹을때 짜투리 고기를 넣고 간단하게 끓여보는 칼칼한 맛이 일품인 초간단 돼지목살 청양초 된장찌개 만들기,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소개글 오랜만에 집에서 돼지 오겹살과 목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모바일 페이지의 "홈&쿡 매일매일 레시피" 소개 코너에서 제 글을 볼 수 있었습니다.

 

 

 

 

9월 19일의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14.88달러 입니다.

올해초의 블로그 상황을 생각하면 굉장한 일간 예상 수입니다. 

 

 

 

 

이제 9월달도 2/3가 지나고 열흘 남았습니다. 남은 기간에도 열심히 밀린글 작성을..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