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10월 다섯번째 다음 메인 노출과 다음 카카오 먹통!!

반응형
반응형

다음 카카오 먹통.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10월 15일, 10월들어 다섯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 아는것과 같이 오후 3시를 지난 시점부터 다음 카카오의 거의 모든 서비스들은 먹통이 되었습니다.

 

 

 

15일 오후 3시 35분경 새로 작성한 게시글 저장이 안되어서 확실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때부터 이미 티스토리 블로그도 먹통..

다음 메인 노출 효과는 뭐고 블로그 방문수도 떡락..

다음 카카오 그룹 주식도 월요일부터 떡락..

제 블로그 지수도 떡락..

 

 

 

 

 





이번에 다음 포털에 노출된 해당 게시글은 10월 10일에 게시된 "오븐으로 무수분 마가린 삼겹살 수육 만들기" 글이었습니다.
[집밥] 오븐으로 무수분 마가린 삼겹살 수육 만들기, 만드는법

 

[집밥] 오븐으로 무수분 마가린 삼겹살 수육 만들기, 만드는법

오븐을 이용한 마가린 삼겹살 수육, 종이호일 오븐 마가린 수육, 무수분 마가란 수육 만들기,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소개글. 통삼겹살 700g과 마가린 반통(약 230g) 대파 두뿌리 정도를 이용하여 무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PC 사이트의 티스토리 탭에서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떡락이네요. 15일 쭉 올라가다 떡락..

 

 

 

 

문제는 개인 블로그 지수가 예전과 같이 돌아가는 것이 그다지 쉽지 않게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블로그만 들어오면 요즘 그냥 한숨만 나오네요.

제일 걱정은 제 카카오 주식이긴 하지만요.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