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음식] 뷰맛집, 기장 카페 덕미(Cafe Deokmi)

반응형
반응형

[부산 음식] 뷰 맛집, 기장 카페 덕미(Cafe Deokmi)


카페 "덕미(Cafe Deokmi)"는 부산 힐튼(아난티 힐튼) 호텔 산책로 끝자락에 있는 카페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며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9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에 영업을 마감합니다.




주문을 할 수 있는 본관이 있으며 본관에서 주문하고 몇 개 있는 테이블 이용도 가능합니다.




본관 옆에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 별관이 있으며 대부분의 손님들은 별관에서 이 감성 카페의 감성을 즐기고 계셨습니다.

 

 

 

 



별관에 들어가서 본 풍경입니다.
입구와 커다란 창문 바깥으로 기장 앞바다가 그냥 보입니다.
정말 감성 뿜뿜 올라가는 풍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본관으로 들어가 보면 가운데에는 케이크들이 진열된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 주문 대가 있습니다.

 

 


주문대 반대편을 보면 본관처럼 커다란 창문이 있고 그 창문을 통해 바닷가를 볼 수 있었습니다.




탁 트인 공간에서 바다를 보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창문 프레임 비깥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은 마치 액자로 짜둔 작품을 보는것 같이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멋진 경치와 함께 향 좋은 커피와 덕미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케이크를 즐기면서 정말 휴가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론 휴가가 아니더라도 이런 풍경을 보면서 진헌 커피 한잔 마시고 일상을 잠시 잊고 멍 때리며 쉬는 것도 충분히 가능한 곳 같습니다.




이상 5월에 새로 오픈한 부산 기장 카페 덕미(Cafe Deokmi), 뷰 맛집 감성 맛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