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4월 마지막 날 아홉번째, 79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4월 마지막 날 아홉번째, 79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4월 30일, 4월의 마지막 날에 4월의 아홉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4월 26일 지난 다음 포털 메인 노출 이후 나흘만에 나온 4월의 아홉번째 노출글!!

4월 30일 오후 7시 현재 일간 방문수가 전날보다 251높은 1,83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정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500을 넘었습니다.
그런데 밌는 사실은 오늘 네이버 검색수가 200을 넘어 300으로 가고 있다는 겁니다.
이건 무슨 조화죠?




블로그를 운영한 지난 19개월동안 주간 네이버 검색수가 500이 넘은날도 없었는데 이번주는 아직 하루가 더 남았음에도 현재 1,000을 넘어선 주간 검색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며칠전부터 네이버 검색수가 계속 일간 200이상을 찍고 있습니다. 어떤 글이 검색되면서 이 숫자가 나오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여튼 금일 다음 포털에 노출되어 일간 조회수가 올라간 글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해보면 역시나 상위에 다음 포털 주소들이 보입니다.




 





해당 게시글은 4월 21일에 게시된 "순두부찌개말고 연두부찌개 만들기" 글이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사둔 연두부를 처리하느라 찌개로 만든걸 썼는데 이렇게 4월말에 선물을 주네요.
[집밥] 순두부찌개 말고 연두부찌개 만들기

[집밥] 순두부찌개 말고 연두부찌개 만들기

[집밥] 순두부찌개 말고 연두부찌개 만들기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사둔 연두부들이 유통기한을 넘겨버려서 집밥 재료로 활용해 보았습니다. 순두부찌개 말고 "연두부찌개" 입니다. 재료는 꽉찬

babzip.tistory.com





4월 한달 11개의 글이 월간 조회수를 1,000을 넘었고, 오늘 다음에 노출된 글이 현재 1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내로 조회수 1,000을 넘을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4월 30일 금일 오후 7시까지의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이 8.25달러로 나왔습니다.
광고 클릭수가 많은편은 아닌데 광고 클릭당 단가인 CPC가 평소보다 엄청 높게 나왔습니다.





이제 4월도 마무리 되었습니다.
4월 블로그 운영 결산글은 어떤 내용이 될지 저도 궁금합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