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5월 세번째, 82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5월 세번째, 82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5월 11일 5월들어 세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블로그 20개월차의 82번째 다음 노출입니다.

 

5월 11일  2,481로 일간 방문수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특정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700이 넘고 검색 유입수에서 네이버 검색 유입수가 지난달 말부터 쭈욱 다음 검색보다 높게 나옵니다.




 

노출 효과가 다음날까지 이어져서 5월 12일 4,706으로 일간 방문수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일간 조회수가 높게 나온 게시글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하면 역시나 다음 포털 주소들이 유입 상위권에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5월 11일에 게시된 "치즈뿌린 방울 토마토 달걀 시금치 볶음 만들기" 글이었습니다.

게시된 당일에 바로 다음 포털에 노출되었습니다.

[집밥] 치즈뿌린 방울 토마토 달걀 시금치 볶음 만들기

 

[집밥] 치즈뿌린 방울 토마토 달걀 시금치 볶음 만들기

[집밥] 치즈뿌린 방울 토마토 달걀 시금치 볶음 만들기 냉장고에 사용하고 남은 시금치가 있어 무얼 만들어볼까 고민하다 "토마토 달걀 볶음", "토닭볶"에 넣어 보기로 했습니다. 늘 떨어지지 않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PC 페이지 "티스토리" 섹션에서 제 글 확인이 가능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 모바일 페이지 "홈&쿠킹"탭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도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노출의 효과를 받았던 이틀간의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37.06 달러입니다.

광고 클릭당 단가 CPC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금액적으로 만족할만한 수치입니다.

 

 

 

 

5월에도 다음 포털 노출 목표를 이미 달성하였습니다.

5월 한달은 개인적으로 블로그에 신경쓸 시간이 모자라서 조금 마음을 비우고 운영해 볼까 합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