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소니엔젤을 아시나요?

반응형
반응형

일상, 일상글, 취미, 소니엔젤, Sonny Angel, 소니엔젤 미니 피규어, 소니엔질 피규어.


저에겐 일본 여행을 다니면서 생긴 아주 작은 취미가 있는데 그것은 엄지 손가락 길이만한 소니엔젤 미니 피규어를 오며가며 한두개씩 사모으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난 2년동안 일본 여행을 여덟 번쯤 간것 같은데 한번도 소니엔젤 상품을 볼수가 없어서(주로 LOFT에서 구매합니다.) 작년 9월부터 12월까지 세번의 방콕 여행에서만 오며가며 눈에 띄던 소니엔젤 피규어들을 몇개 샀었습니다.

몇개는 개봉 하였고 몇개는 아직 미개봉 상태인채로 있어서 퇴근하고 두근두근 소니엔젤 피규어 개봉기를 진행 해봤습니다.

일본에서 살땐 개당 650엔에서 800엔,

방콕에서 살땐 개당 350바트 전후 였습니다. 한국도 방콕이랑 비슷한 가격일 겁니다.

소니엔젤

개봉은 순식간에 완료!!

크리스마스 시리즈 중 하나인 루돌프 소니엔젤..

좀 유니크한 시리즈 입니다.

소니엔젤 크리스마스 시리즈

스페셜 플라워 시리즈의 소니엔젤을 두개나 샀었는데 다행히도 다른 엔젤들이 나왔습니다.

소니엔젤 피규어는 개봉하기 전까지 해당 시리즈에서 어떤 엔젤들이 나오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녀석들은 시리즈 중에서 흔치않은 윗도리 아랫도리 모두 입은(?) 녀석들 이었습니다.

소니엔젤 플라워 시리즈

타운 뮤지션 시리즈 소니 엔젤도 귀엽..

오랜만에 20개의 소니엔젤들을 TV 진열장 앞에 세웠더니 김사장님 눈이 엄청 커지면서 더욱 미인이 되셨습니다.

꺼내지도 못한 녀석들이 이만큼..

이사온지 2년이 넘었는데 그동안 찬장에 넣어둔 녀석들 입니다.

이제 진짜 진열장을 사야겠다는 생각에 검색 해보니 진열장 값이 소니엔젤 가격만큼 합니다.

이상 저의 작은 취미 생활, 소니엔젤 피규어 취미 일상글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