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쇼핑] 일본 여행 때마다 꼭 들르는 운동화 매장들..

반응형
반응형

일본 여행, 일본 쇼핑, 일본 운동화, 일본 운동화 가격, 일본 나이키, 일본 뉴발란스, 일본 운동화 가격, 일본 추천 쇼핑 아이템.


운동화 수집광은 절대 아니고, 20여년간 정장 입고 회사생활 하다 최근에는 예전보다 캐쥬얼하게 (돈벌러) 다니다보니 어지간하면 정장 입을때도 운동화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예전보다 운동화 사는게 더욱 잦아졌고 우리네 운동화 매장에는 예쁜 상품들은 되팔이들이 마구 사가서 상품이 없는 경우가 허다하다 보니 일본 여행갔을때 관광 하는것처럼 운동화 매장들을 꼭 들러보곤 합니다.

이번 나고야 여행때도 꽤나 많은 매장들을 들러봤었고 마음에 들었던 운동화를 사왔습니다.

제가 여행한 설 명절연휴 기간에는 환율도 100엔당 900원 이하라 쇼핑하기 더욱 좋았던 시기 였습니다.

일단 나이키 매장..

최근에는 아디다스나 다른 스포츠 브랜드 매장은 잘 안들르게 되고 나이키만 더욱 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나고야 사카에에 있던 나이키 매장입니다.

기본 10% 할인에 면세 10%로까지 해주는 매장 이었습니다. 그런데 매장에 제가 찾는 물건들이 없었습니다.

특정 목적없이 들렀을땐 가장 싸게 해주는 매장 이었습니다.

최근엔 나이키 매장외에 아식스 매장을 일본에서 몇번 갔었는데 아식스 매장보다 편집샵에 물건이 더 많아서 그 이후론 잘 안가게 되었습니다.

일본 나이키

나이키 나고야 사케에 매장..

물건이 제일 다양했고 많았었습니다.

2월 12일까지 본인들 링크 통해서 앱을 연결하면 10% 할인을 해주는데 기존 회원들도 가능했습니다.

다면 면세 적용이 되지 않았서 앞선 매장보다 가격은 비싼데, 가장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었기에 여기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만약 나이키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스마트폰 앱을 통하여 가입하면 15% 앱 첫구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만원까지 적용되는 쿠폰이며 이 쿠폰을 사용하면 국내에서 신제품등을 싸게 구입 가능합니다.)

나이카 나고야 사카에

편집샵 BILLY'S 단독매장..

리미티드 에디션을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매장입니다.

면세 가능한 매장 이었습니다.

일본 빌리즈

atmos 편집샵..

BILLY'S에 비해 예전보다 특이한 제품들은 줄어드는 것 같지만 꾸준히 찾게되는 매장입니다.

일본 atmos

그리고 뉴발란스 매장..

최근 몇년 제게 회색 운동화의 아름다움을 알려준 곳이었습니다.

정장엔 회색이 짱..

나고야 사카에에 거대한 매장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운동화 편집샵의 대명사 ABC-MART 중에서도 GRAND STAGE입니다.

일반 ABC-MART와 제품 라인업들이 달라서 BILLY'S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본 ABC Mart GRAND STAGE

BEAMS에는 주로 옷구경을 가는데 간혹 운동화들이 보이곤 합니다. 꼭 리미티드 에디션이..

BEAMS

주로 찾는 사게되는 운동화들의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제 맘에 드는 운동화

2. 한국에 안나오는 운동화

3. 한국에 나왔는데 품절된 운동화

4. 한국에 나왔고 품절도 안되었는데 싼 운동화

뉴발란스 M1906REE 입니다.

 

 

 

 

 

2월초 환율로 현지 가격과 한국 뉴발란스 공홈가격 179,000원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공홈에 사이즈별로 상품도 많았습니다.

여기서 면세 10% 받으면 한국보다 10% 싸게 사게 되는겁니다.

이키 P6000 메탈릭 실버 화이트는 한국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찾을 수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출시때부터 한국에서는 판매 안되던 제품으로 확인되던데 지금도 안파는 것인지 완판된 것인지 확인은 못하였습니다.

다른 P6000 제품이 나이키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129,000원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일본 현지가격은 14,430엔 대략 129,000원 한국과 가격이 같았습니다.

나이키 P6000 메탈 실버

그래도 10%로 할인 받아서 샀더니 13,217엔 대략 118,000원 정도에 살 수 있었습니다.

뉴발란스 U998GR Made in USA 제품..

한국 뉴발란스 공홈에 제품은 있는데 제 사이즈는 없습니다. 259,000원에 판매됩니다.

작년에 일본 후쿠오카에서 30만원 초반에 구매 했었는데 현재 380,000엔 정도의 가격으로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제 눈엔 아직 뉴발란스 운동화 중에서는 가장 예쁜 신발..

뉴발란스 998

그리고 뉴발란스 U574LGT1 운동화..

뉴발란스 574

한국 뉴발란스 공홈에서는 쏠드 아웃..

14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574 라인입니다.

매장 가격 14,850엔..

뉴발란스 일부 운동화 가격은 1000원당 100엔으로 가격 책정이 되어 있나 봅니다.

그래서 일본 매장에서 그냥 사도 지금 환율로는 10% 싸게사는 느낌입니다.

면세 10% 할인받아 구매했더니 13,500엔이고 한화로 대략 120,700원..

한국 공식 홈페이지 정가보다 20% 싸게 구매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김사장님은 이렇게 빤짝이 운동화를 사오셨고..

저는 뉴발란스 574 라인을 한켤레 사왔습니다.

비록 일본 특산품 셀린느는 못사왔지만 요즘 환율에 이렇게 운동화 사오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