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8월 일곱번째 다음 메인 노출과 블로그 수치 변화

반응형
반응형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8월 23일, 8월들어 일곱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8월 23일 특정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2500을 넘었습니다.. 이날의 일간 방문수는 5,958까지 올라가며 마무리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의 기타 유입 상위 랭크 주소를 보면 다음 포털 사이트 주소들이 대부분 입니다.

 

 

 


이번 다음 포털에 노출된 게시글은 2022년 8월 22일에 게시된 "미역넣고 끓인 너구리, 미역라면 만들기" 글입니다.

[집밥] 미역국 말고 미역넣고 끓인 너구리, 미역라면 만들기, 만드는법

 

[집밥] 미역국 말고 미역넣고 끓인 너구리, 미역라면 만들기, 만드는법

미역을 듬뿍 넣고 끓인 너구리, 미역국과는 또 다른 맛의 미역 너구리, 미역라면 만들기,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소개글 미역국을 끓이려다 좀 더 특별한 메뉴가 될것 같아 너구리 라면에 미역을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PC 페이지의 "티스토리" 소개 코너에서 제 글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웃이신 도툐리월드님의 블로그 글도 보입니다. ^^

 




다음 포털 모바일 페이지의 "홈&쿡 매일매일 레시피" 소개 코너에서도 제 글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루 노출로 발생한 애드센스 예상 수익은 18.68달러..

매일 매일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나면 얼만나 좋을까요?

현재 블로그 한개만을 운영하면서 하루 평균 예상 수입을 10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아주 어렵습니다.

일단 하루 평균 수입을 10달러부터 안정적으로 찍고 그 다음엔 20달러를 목표로!!

 

 

 

 

재밌는 것이 데이블 광고입니다.

2021년 7월 중순부터 데이블 광고를 적용했는데 23일의 경우 데이블 일간 수익이 4,681원이나 나왔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광고 클릭 기반으로 이뤄지는데 데이블은 아무래도 조회수와 조회시간의 영향도 많다보니 1년간 쭈욱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습니다.

8월달 데이블 예상 수익은 7월달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제 블로그에서 데이블 광고 설정은 본문 상단과 하단 그리고 사이드바만 설정되어 있습니다.

 

 

 

 

8월이 이제 일주일 남았습니다. 8월 말까지 행운이 가득한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