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잠실 석촌호수 벨리곰 그리고 벚꽃 상황

반응형
반응형

[일상] 잠실 석촌호수 벨리곰 그리고 벚꽃 상황


잠실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에게는 출근길은 한적한 "벨리곰"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입니다.
출근길에 혼자 잠실월드몰 광장을 지키고 있는 벨리곰과 인사하고 사무실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몇 시간 뒤..
벨리곰과 시민들의 대치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마치 벨리곰과 시민들의 일대다 싸움으로 보이는..
서로 먼저 선빵을 기다리며 대치 중..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벨리곰과 시민들의 싸움을 말릴수는 없지만 구경하러 나왔습니다.





벨리곰 보러 나왔다가 벚꽃이 화사하게 핀 석촌호수, 석촌호수공원에 눈길이 가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4월 7일 오늘도 석촌호수공원은 매우 아름다움..





석촌호수의 벚꽃들이 만개 직전입니다.





주말 즈음엔 정말 만발할것 같은 석촌호수공원이 벚꽃들 이었습니다.





벚꽃들 덕분에 여기저기 보이는 경치들이 모두 절경이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름하여 벚꽃보정!!





롯데월드가 있는 석촌호수 서호에도 벚꽃이 화사하게 피었습니다.





롯데월드가 벚꽃에 둘러쌓여 호위받는 느낌..






핑크핑크한 2022년 봄의 한 장면입니다.





해를 등기고 걷다가 반대 방향으로 역광으로 사진을 찍었더니 더 쨍한 멋진 석촌호수공원의 벚꽃풍경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잠실 수호신 벨리곰의 그 치명적인 뒤태..
벨리곰은 아직 시민들과 대치 중..





잠실 석촌호수공원 산책로 지금 매우 좋습니다.





이상 2022년 4월 7일 잠실 석촌호수공원 핑크핑크 벨리곰과 벚꽃놀이 풍경 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