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3월 여덟번째, 70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3월 여덟번째, 70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3월에는 일곱번의 다음 포털 메인 노출로 마무리 될 줄 알았는데 3월 29일 또 하나의 게시글이 다음 포털에 노출 되었습니다.
3월 29일 일간 방문수는 전일보다 597 늘어난 1,764 입니다.





3월 20일은 29일보다 더 많은 방문수로 최종 3,258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해보면 역시나 다음 포털의 주소가 최상단에 링크되어 있었습니다.





다음 포털 메인에 노출된 게시글은 3월 29일에 아침에 올린 "데리야끼 치킨 정식 만들기" 게시글 입니다.
게시글을 올리날 바로 다음 포털에 노출되었습니다.
[집밥] 데리야끼 치킨 정식 만들기

[집밥] 데리야끼 치킨 정식 만들기

[집밥] 데리야끼 치킨 정식 만들기 닭다리살 정육 1kg, 햇반 두개, 쪽파 네줄기로 2인분의 "데리야끼 치킨 정식"을 만들어 봤습니다. 닭다리살 정육은 앞뒤로 소금과 후추를 살짝 뿌려주고 올리브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모바일 사이트 " 홈&쿡" 페이지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 제 글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이틀간 16.89달러입니다.
막 극적인 수입은 아니지만 점심 밥값은 해결할 정도입니다. ^^





이 글이 정말 3월의 마지막 글입니다. 요즘 다시 블로그 권태기에 빠져 들었습니다.
늘지 않은 방문수에 계속 정체된 느낌입니다.
뭔가 반전이 필요한 4월입니다. 블로그 스킨이라도 바꿔볼까요?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