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3월 세번째와 네번째,  65, 66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3월 세번째와 네번째, 65, 66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3월들어 세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3월 12일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또 바로 다음날인 3월 13일에도 다른 게시글이 3월 네번째로 다음 포털 메인화면에 노출되었습니다.

 

일단 3월 12일 토요일 소소하지만 전날보다 일간 방문수가 543 늘었습니다.

특정 게시글의 조회수가 531 입니다.




 

그리고 3월 13일 일요일 전날 인기글의 일간 조회수가 여전히 714로 높은 가운데 또 새로운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274나 되었습니다.

3월 13일 일요일의 최종 방문자 수는 2,272 입니다.

 

 



12일과 13일 일간 조회수 인기 1위글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해보면 역시나 다음 포털 주소가 보입니다.





3월들에 세번째로 다음 포털 메인에 노출된 글은 3월 10일에 게시된 "고사리와 무청 시레기 듬뿍 넣은 병어찜/병어조림 만들기" 글이었습니다.

[집밥] 고사리와 무청 시레기 듬뿍 넣은 병어조림/병어찜 만들기

 

[집밥] 고사리와 무청 시레기 듬뿍 넣은 병어조림/병어찜 만들기

[집밥] 고사리와 무청 시레기 듬뿍 넣은 병어조림/병어찜 만들기 손질 병어를 이용해서 "병어조림", "병어찜"을 만들어 봤습니다. 재료는 병어 한마리, 무 반개, 양파 한개, 대파 세줄, 청양고추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PC 페이지의 티스토리 탭에서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모바일 페이지의 "홈&쿡" 섹션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도 제 글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3월 13일 일요일에 일간 조회수 2위였던 글은 14일 월요일 1,908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일간 조회수 1위로 올라왔습니다.

덕분에 3월 14일의 일간 방문수는 3,250으로 마감하였습니다.




 

해당 게시글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해보면 역시나 다음 포털 주소가 보입니다.




3월 11일에 게시된 "오족보 냉채 만들기" 게시글 이었습니다.

[집밥] 남은 족발과 보쌈 그리오 오이로 만든 냉채, 오족보 냉채

 

[집밥] 남은 족발과 보쌈 그리오 오이로 만든 냉채, 오족보 냉채

[집밥] 남은 족발과 보쌈 그리오 오이로 만든 냉채, 오족보 냉채 종종 만들어먹는 "오이 냉채"는 특히 고기랑 더 잘 어울립니다. 배달시켜먹고 남은 족발과 보쌈을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오이두개

babzip.tistory.com

 

 

정말 끝내주는 맛의 오족보 냉채 만들기 게시글은  다음 모바일 페이지의 "홈&쿡" 섹션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확인이 가능했습니다.




3월의 세번째와 네번째 다음 포털 노출로 인해 발생하는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소소합니다.

3일간 23.66달러의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이 발생하였습니다.

하지만 1,100명 정도가 방문했던 3월 11일 금요일의 예상 수입 2.07 달러에 비하면 엄청난 수입입니다.

 

 


정말 정성들여 작성한 게시글들은 다음 포털에 노출이 잘 되는 느낌입니다.

초심을 잃지않고 그 정성을 계속 유지하며 게시글을 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