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음식] 천연 발효종 꽈배기 도넛, 잠실 송리단길 카페 봉땅(BONTEMPS)

반응형
반응형

[서울 음식] 천연 발효종 꽈배기 도넛, 잠실 송리단길 카페 봉땅(BONTEMPS)


잠실 송리단길에 있는 카페 "봉땅"은 천연 발효종으로 만든 꽈배기 모양의 도넛이 있는 카페입니다.

 

 

 

 

영업시간은 정오 12시에 시작하여 오후 10시까지이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일 입니다.

 

 

 

 

익히 알고있는 위치에 간판이 없어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수도 있습니다.

 

 

 

 

매장 앞 공간에 다섯대 정도의 주차공간이 있으며 애견 출입이 가능합니다.

 

 

 

 

정사각형 형태의 매장 내부는 오른쪽은 주문대와 도넛이 진열되어 있으며 매장의 왼쪽 공간은 손님들이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몇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해 매장을 새로이 오픈하였으며 단기간에 많은 분들이 찾는 핫 플레이스로 등극한 봉땅 입니다.

 

 

 

 

 

 

 

 

우리네 꽈배기처럼 생긴 천연 발효종을 사용하여 만든 도넛이 봉땅을 단기간에 유명하게 만든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우선 들었습니다. 물론 여러가지 홍보 활동도 하였을 것 같습니다.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 또한 매장을 찾는이들에겐 재밌고 매력적인 포인트 이기도 하였습니다.

 

 

 

 

 

하루에 두번 정오 12시와 오후 5시에 나오는 도넛은 각각 200개씩 총 400개만 만들어져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개당 2,500원부터 3,900원까지 하는 도넛은 피스타치오, 티라미슈, 피넛 버터, 로투스..

 

 

 

 

아몬드 초코, 갈릭 브레드, 솔티트 카라멜, 글레이즈, 인절미 등의 종류가 있으며 방문 시간대에 따라 품절된 도넛도 있을 수 있습니다.

 

 

 

 

금요일 퇴근 후에 방문 했었는데 도넛 4개부터 포장이 박스 가능하고, 6개는 이런 박스에 포장해서 담아 주셨습니다.

 

 

 

 

포장된 박스마저 감각적인 봉땅이었습니다.

 

 

 

 

봉땅의 도넛박스 오픈!!

왼쪽부터 갈릭 브레드, 쏠티드 카라멜, 로투스, 피넛버터, 티라미슈, 피스타치오 도넛입니다.

 

 

 

 

 

 

 

 

피넛 버터, 티라미슈, 피스타치오 도넛..

 

 

 

 

갈릭 브레드, 쏠티드 카라멜, 로투스 도넛..

 

 

 

 

포장상자에는 봉땅 소개 및 보관 방법에 대한 설명이 있는 쪽지가 함께 있었습니다.

 

 

 

 

첫날 먹어보니 너무 달지않은 포근한 빵에 각각 개성이 살아있는 도넛이었습니다.

 

 

 

 

냉장 보관 후 다음달 다시찾은 봉땅의 도넛들 입니다.

인기 있다는 로투스는 돼지바 맛이 났으며 가장 저희 부부 입맛에 잘 맞았던 것은 피스타치오 도넛이었습니다.

 

 

 

 

금요일에 퇴근하고 사왔던지라 주말 내내 먹을 수 있었던 봉땅의 꽈배기 도넛들 이었습니다.

다시찾을 이유 100% 입니다.

개성있는 도넛 전성시대의 또 하나의 강자 봉땅(BONTMEPS) 출현입니다.

 

 

 

 

이상 천연 발효종 꽈배기 도넛, 송리단길 카페 봉땅(BONTEMPS)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