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7월 아홉번째 다음 메인 노출과 블로그 수치 변화

반응형
반응형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7월 24일, 7월들어 아홉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24일에는 22일부터 다음 포털에 노출되었던 글과 새 노출글의 조회수가 모두 잘 나와서 일간 방문수가 4,000을 넘었습니다.






25일까지 그 영향이 이어져서 일간 방문수가 3,606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25일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해보면 상위에 다음 주소들이 돋보이는데 네이버 또한 만만치 않은 수치로 유입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다음 포털에 노출된 게시글은 2022년 7월 19일에 게시된 "파마늘유 짜파구리 만들기" 글입니다.
[집밥] 파마늘유 짜파구리 만들기, 만드는법

 

[집밥] 파마늘유 짜파구리 만들기, 만드는법

모디슈머 트렌드의 선구자 짜파구리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대파와 마늘 기름으로 한번 더 볶아준 파마늘유 짜파구리 만들기,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소개글 뭔가 특별한 라면 조합을 고민하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PC 페이지의 "티스토리" 소개 코너에서 제 글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 포털 모바일 페이지 "홈&쿠킹"탭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도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4일과 25일 이틀간의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무려 42.31달러!!!
광고 클릭당 단가, CPC가 이틀간 한달 평균을 70% 이상 상회하는 0.19달러였기에 수익이 꽤나 잘 나왔던 이틀입니다.
다른분들은 CPC가 어떻게 나오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7월 10번을 채우기 위해 7월이 마무리 되기전까지 한번 더 노출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