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2022년 여섯번째, 49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2022년 여섯번째, 49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1월 26일 저녁 늦은시간부터 특정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눈에띄게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일간 방문 수가 전날보다 599명이 많은 2,009!!





그 영향은 다음 날인 27일까지 이어졌습니다.
27일 일간 방문 수는 6,306!!
기타 유입 수가 훌쩍 늘면서 일간 방문 수도 크게 뛰었습니다.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 해보면 다음 포털 사이트 주소들이 많이 보입니다.





지난 12월에 이어 2022년 1월에도 6개의 글이 다음 포털에 노출되었습니다.
해당 글은 1월 24일에 게시한 "등촌샤브칼국수 스타일 미나리 볶음밥 만들기" 글이었습니다.
역시 [집밥]의 힘입니다.
https://babzip.tistory.com/1369

[집밥] 등촌샤브칼국수 스타일 미나리 볶음밥 만들기

[집밥] 등촌샤브칼국수 스타일 미나리 볶음밥 만들기 집에서 등촌샤브칼국수 스타일의 "미나리 볶음밥"을 만들어 봤습니다. 1인분 재료로 햇반 두개, 냉동 혼합야채, 미나리, 계란 한개 그리고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모바일 페이지의 "홈&쿡" 섹션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 제 글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이틀간 2,009 방문 수와 6,306 방문 수 였을때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 입니다.
총 34.24달러!!
요즘 수익이 떨어져 신경을 덜 쓰고 있던 블로그에 내린 단비, 설날 선물 이었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