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2월 열두번째, 62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2월 열두번째, 62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2월달 들어 열두번째 다음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1월달에 일곱번 다음 메인 노출이 되어서 역대급 노출 횟수를 찍었는데 2월에는 그 숫자를 훌쩍 뛰어넘고 있습니다.
문제는 1월이나 2월이나 노출에 비해 수익은 따라오지 않는다는데 있습니다.

2월 25일 금요일 오후 3시까지 일간 방문수가 평소의 반도 안되는 300대 였는데 4시를 기점으로 갑자기 올라가기 시작했고 결국 전날보다 252많은 1,743 을 찍었습니다.
특정 게시글의 조회수가 갑자기 올라갔었고 해당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는 718이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해보면 다음 포털 PC 주소가 가장 많은 유입수를 보여줍니다.
이 말은 PC버전 다음 메인 화면에 노출 되었다는 의미이고 다른 링크들을 보니 모바일에서도 확인이 가능한 것으로 생각이 되었습니다.

 

 

 


2월 열두번째 다음 메인 노출글은 2월 25일에 게시된 "갈배찜닭 만들기" 게시글 입니다.
이번달엔 갈아만든배 요리들이 정말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오전 7시에 게시했었는데 당일 바로 노출로 이어졌습니다.
[집밥] 갈아만든 배로 만든 찜닭, 갈배찜닭 만들기

 

[집밥] 갈아만든 배로 만든 찜닭, 갈배찜닭 만들기

[집밥] 갈아만든 배로 만든 찜닭, 갈배찜닭 만들기 찜닭이 먹고 싶었습니다. 갈아만든 배 음료 양념으로 만든 이름하여 "갈배찜닭" 그래서 닭다리살 정육 1kg을 준비했고, 대파 한줄기, 양파와 감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메인 PC 화면의 "티스토리" 탭에 아래와 같이 해당글이 노출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포털 모바일 페이지의 "홈&쿡" 섹션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도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2월 26일 오전 10시까지 월간 조회수가 1,000이 넘는 게시글이 12개나 되었습니다.

노출된 게시글들은 모두 조회수 1,000을 넘었다고 보면 됩니다.

인기글 14위까지 월간 조회수가 500을 넘는 기적을 보고 있는 2월입니다만 수익은 왜???????





2월 25일, 일간 방문수 1,743 일때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6.08달러 였습니다.
어인일로 CPC, 광고 클릭당 단가가 평균보다 훨씬 높게 나온 날이었습니다.
어제 노출된 관계로 그 영향이 오늘까지 이어질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열한번째 노출이 되었을때 2월이 이렇게 마무리 되는지 알았는데 한번의 노출이 더 있었습니다.
28일까지 무슨일이 더 생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