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11월 여덟번째 다음 메인 노출과 블로그 수치 변화

반응형
반응형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11월 24일, 11월들어 여덟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특정 게시글의 조회수가 637까지 올라가는 노출이 있었음에도 전날보다 방문수가 적은 3,962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직접 유입이 갑자기 100 대에서 저녁 늦게부터 1000대로 뛰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노출이 없었던 11월 25일 오전 7시 이전에도 직접 유입수가 이미 1000대를 넘었었습니다.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다음 포털에 노출된 해당 게시글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 해보면 다음 포털 주소에서의 유입수가 많습니다.

 

 

 

 

 





이번 다음 포털에 노출된 게시글은 11월 23일에 게시되었던  "게살 새우살 들깨 리조또 만들기" 글이었습니다.

[집밥] 게살 새우살 들깨 리조또 만들기, 만드는법

 

[집밥] 게살 새우살 들깨 리조또 만들기, 만드는법

붉은 대게살과 홍새우살이 들어간 들깨 리조또, 고소한 맛이 일품인 들깨 리조또 만들기,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소개글. 붉은 대게살과 홍새우살이 듬뿍 들어간 "들깨 리조또"를 만들어 봤습니

babzip.tistory.com

 

 

다음 모바일 페이지의 "홈&쿠킹" 탭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하루 예상 수입은 4.41달러..

일간 방문수가 3,962나 되는데 정말 광고 클릭수가 40이 안됩니다.

광고가 모바일에서 제대로 보여야 클릭이라도 할텐데요.

9월 대비 수익과 관련된 거의 모든 수치가 1/3으로 떨어졌습니다.

 

 

 

 

캐세라세라..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