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스물두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스물두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재미로 보는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의 블로그 운영 이야기깁니다.

7월 5일  7월 9일에 이어 7월의 세번째 다음 메인 노출글, 메인 등극글이 나왔습니다.
7월 23일 금요일 퇴근 즈음 일간 방문수가 확 올라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최종 일간 방문수는 2,660 입니다.

다음 메인에 노출된 것 치고는 소박한 방문수 입니다.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 해보면, 역시나 다음 포털에서 유입수와 trkm, imp가 게시글 주소에 포함되어 있는 유입 주소가 몇개 눈에 띕니다.

 

 

 

금요일부터 시작된 기타유입 방문수 증가는 어제 토요일까지 이어졌습니다.

금요일보다 적은 방문수지만 평소 방문수보단 500정도 더 방문이 되었습니다.

 

 

 

 

 

 

 

 

다음 메인 노출글, 메인 등극글은 7월 16일 작성된 야매요리 레시피, 한우 소고기 안심덮밥 만들기 글이었습니다.

16일에 작성되어 일주일 뒤에 다음 메인에 노출 되었습니다.

[집밥] 야매요리 한우 소고기 안심덮밥 만들기

 

[집밥] 야매요리 한우 소고기 안심덮밥 만들기

[집밥] 야매요리 한우 소고기 안심덮밥 만들기 동네 마트를 들러서 파채와 새순 그리고 한우 안심 460g짜리를 사들고 돌아왔습니다. 안심 460g이 4만 6천원..싼건지 비싼건지 모르겠습니다. 마트에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모바일 페이지의 "매일매일 레시피" 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틀간의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익을 확인 해보면 12.75달러와 8.72달러 입니다.

일일 방문수 2,660 이었던 금요일은 광고 클릭수가 89회에 예상 애드센스 수익은 12.75달러..

일일 방문수 1,639 이었던 툐요일은 광고 클릭수가 66회에 예상 애드센스 수익은 8.72달러..

평소 광고 클릭수가 20회 전후로 이뤄지고 있는데 다음 메인 노출이 되면 유입수 뿐만 아니라 확실히 광고 클릭수가 올라가긴 합니다.

 

 

 

점점 더 흥미를 잃어가고 있는 블로그 활동에 단비가 아닐 수 없었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의 블로그 운영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