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스물한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스물한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재미로 보는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의 블로그 운영 이야기깁니다.

7월 5일에 이어 7월 9일, 7월의 두번째 다음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10개월차의 스물한번째 다음 메인 등극!!

블로그 티친님이신 담덕님(https://damduck01.com/)이 남겨주신 댓글을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7월7일에 작성된 송리단길 쌀국수 맛집 꾸아(Qua) 후기 였습니다.
[서울 음식] 하노이의 쌀국수 현지 그맛, 베트남 음식점 꾸아(Qua) 송리단길점

[서울 음식] 하노이의 쌀국수 현지 그맛, 베트남 음식점 꾸아(Qua) 송리단길점

[서울 음식] 하노이의 쌀국수 현지 그맛, 베트남 음식점 꾸아(Qua) 송리단길점 잠실 송리단길에 6월 중순 새로이 오픈한 베트남 하노이 음식 전문점 "꾸아(Qua)" 송리단길점은 1층에 성실부동산, 성

babzip.tistory.com





21번째 다음 메인 등극해당 게시글은 다음 포털 메인 페이지 여행맛집에 등록 되었습니다.





PC와 함께 모바일에서도 여행맛집 항목에서 확인 가능했습니다.








그로인해 7월 9일 총 일간 방문수는 2,608이 되었습니다.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하면 이번에 다음 메인에 등록된 871번 게시글 외에 863번 게시글(7월 첫번째 다음 메인에 등록된 게시글)또한 관련 유입 링크가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예상수익은 7월 9일 방문 수가 2,608 이었을때 10.72달러!!
7월 5일 첫번째 다음 메인 등록 후 그 효과가 중복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튼 시직이 좋은 7월의 밥집(Bapzip) 블로그 입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의 블로그 운영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