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일상] 양념치킨의 명가 처갓집양념치킨, 순살 양념치킨 배달 후기

반응형
반응형

양념치킨의 명가 처갓집양념치킨의 처갓집 순살 양념치킨, 처갓집 순살양념치킨 배달 후기


평소 양념치킨을 주문해서 먹을때는 열번에 아홉번은 "처갓집양념치킨"의 양념치킨을 주문해서 먹습니다.

[배달 일상] 양념치킨은 역시 처갓집양념치킨 배달 후기

 

[배달 일상] 양념치킨은 역시 처갓집양념치킨 배달 후기

[배달 일상] 양념치킨은 역시 처갓집양념치킨 배달 후기 퇴근길에 동거인께서 양념치킨 주문을 요청 하셨습니다. 그것도 꼭 "처갓집양념치킨" 양념치킨 요청이었습니다. 집에 들어가기도 전에

babzip.tistory.com

 

 

 


순살보다 뼈있는 닭고기를 좋아해서 늘 뼈가 있는 양념치킨을 주문했었는데 이번엔 "순살 양념치킨"을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처갓집양념치킨, 순살 양념치킨과 무 추가한 주문화면 입니다.



 

 

주문하고 30분만에 도착한 처갓집양념치킨의 순살 양념치킨 입니다.

 

 

 

 

일단 주문내역 확인을..

 

 

 

 

포장박스를 개봉하였을때, 추가 주문한 무를 포함해서 치킨무 두통과 콜라가 한캔 들어 있었습니다.

왼쪽엔 순살 양념치킨 입니다.

처갓집 순살 양념치킨

 

 

 

 

튀김옷이 겉으로 봤을땐 교촌보다 좀 두껍고 BBQ보다는 얇게 느껴졌었습니다.

순살이 아닌경우 튀김옷이 순살보다 조금 두껍게 느껴졌습니다.

 

 

 

 

 

 

 

 

처갓집양념치킨 순살 양념치킨의 살코기는 국내산 닭고기의 다리살과 가슴살이 혼합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부위는 다릿살로 보입니다.

 

 

 

 

달큰한 양념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순살 치킨이 역시나 먹기가 편합니다.

 

 

 

 

다만 튀김옷과 순살의 비율이 기존에 제가 먹던 뼈있는 양념치킨과는 조금 다릅니다.

순살과 튀김옷의 비율이 50대 50정도로 느껴졌고 거기에 양념과 치킨과의 조화가 뼈있는 양념치킨과는 다르게 느껴졌었습니다. 뼈있는 양념치킨은 씹어보면 튀김옷 보다 살코비 비율이 높게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론 뼈있는 양념치킨보다 순살 양념치킨이 더 달게 느껴졌었습니다.

 

이건 아마 가슴살 인듯 합니다.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퍽퍽살이라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운동할때나 식단 관리용으로 먹는 닭가슴살 보다는 훨씬 부드럽고 쫀득한 느낌의 가슴살 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뼈없는 순살 양념치킨은 뼈있는 양념치킨의 비해 고기 조각이 좀 작은것처럼 느껴졌었습니다.(양이 아니라 조각당 살코기 크기를 말하는 겁니다.)

먹기 편하고, 뒷처리도 편한 순살 양념치킨이고 여전히 매력적인 처갓집양념치킨의 양념맛이었지만 전 역시 뼈있는 양념치킨의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개인취향)

 

 

 

 

그래서 오늘 저녁도 치킨 고????

 

 

 

 

이상 양념치킨의 명가 처갓집양념치킨, 순살 양념치킨 배달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