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음식] 분위기 맛집, 더몰트하우스(THE MALT HOUSE) 동탄2신도시점

반응형
반응형

[화성 음식] 분위기 맛집, 더몰트하우스(THE MALT HOUSE) 동탄2신도시점


"더몰트하우스(THE MALT HOUSE)" 동탄2신도시점은 동탄역 인근에 위치한 데이트 장소 혹은 가족 외식 장소로 모두 어울리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보니 현재 서울을 포함하여 다섯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캐쥬얼한 업무상 미팅이 있어 동탄에 갔다가 조용하게 식사도 하면서 맥주나 와인을 마실 수 있는 공간을 찾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입구에 섰을때 일단 거대한 출입문의 위용에 놀랐습니다.

 

 

 

 

족히 4미터 이상은 되어 보이는 거대한 출입문에 문을 여닫는 방식도 평범하지 않은 회전문 방식이라 처음에 들어갈때 마치 거대한 성 안으로 들어가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와보니 2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상당히 좋았으며, 층고가 아주 높아서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평일 이른 저녁시간대라 손님이 거의 없던 시간이라 안쪽 단체 좌석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단체 좌석으로 들어오면서 봤던 다양한 맥주 밸드들 입니다.

 

 

 

 

안쪽 단체공간에서 바라본 홀쪽 좌석입니다.

미팅을 마치고 나올때 즈음엔 거의 모든 좌석이 다 차있었는데 층고가 높아서 공간이 넓어서인지 많은 손님들의 소리가 시끄럽게 울리지 않고 처음 들어왔을때 그 분위기 그대로 차분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각 좌석에서는 이렇게 테블릿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였습니다.

 

 

 

 

다양한 지역과 종류의 생맥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하와이 생각이 나서 코나 빅웨이브 맥주 한잔부터..

 

 

 

 

맥주엔 뭐다? 치맥 그리고 피맥입니다.

 

 

 

 

3인 앞접시와 피클, 파마산치즈, 핫소스, 나초, 케첩, 피클도 함께 나오고..

 

 

 

 

 

 

 

 

페퍼로니 피자와 함께 빅웨이브 맥주를 벌컥벌컥..

 

 

 

 

피맥에 이어서 치맥이 이어졌습니다.

 

 

 

 

주문은 같이 했지만 조리되는 순서로 나온거라 어쩔수 없었습니다.

 

 

 

 

맥주랑 먹기 딱 좋은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던 멋진 후라이드 치킨 이었습니다.

 

 

 

 

앞서 말했던 것과같이 캐쥬얼한 미팅이었던지라 식사도 하면서 근황 얘기도 하고 업무 얘기도 하면서 시간을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일을 마치면서 나오는 길에 매장을 꽉 채운 손님들을 보니 가족단위 손님들, 연인들, 직장 동료들 정말 다양한 손님들이 매장을 꽉 채우고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소란스럽지 않은 매장에서 식사를 하면서 와인이나 맥주를 즐기고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만족해하며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더몰트하우스 동탄2신도시점 이었습니다.

 

이상 동탄역 인근 분위기 맛집, 패밀리 레스토랑 더몰트하우스(THE MALT HOUSE) 동탄2신도시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