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제 글이 다음 메인에 걸렸네요. ^^

반응형
반응형

[방문수 급증블로그 운영 이야기] 제 글이 다음 메인에 걸렸네요. ^^


올해들어 처음으로 다음 포털 메인 화면에 제 글이 걸렸네요.
초보 블로거의 여섯번째 다음포털 메인 등극 글입니다.


정성들여 쓴 글은 아니고 정말 쉽게 쓴글인데 이게 올라갔네요.

[집밥] 초간편 오이겉절이 만들기

 

[집밥] 초간편 오이겉절이 만들기

[집밥] 초간편 오이겉절이 만들기 구독하고 있는 블로그에서 오이무침 피드를 보고나니 마침 사놓고 냉장고에 며칠 둔 오이 생각이 났습니다. 그냥 뒀으면 물러져서 버릴 각인데 오이무침에서

babzip.tistory.com

 

 

 

 

 



매일매일 레시피에 오이겉절이가 올라갔습니다.





지난 월요일부터 어제까지 방문수가 떨어져서 우울해 하고 있었는데 힘이 되는 일입니다.

지지난주 일요일 17일에는 1234의 일일 방문수를 기록했습니다.

 

 

 

 




애드핏 수익은 527원..





일주일 뒤 24일, 908명 방문..
300명이 떨어졌습니다.

 

 

 

 




그런데 수익이 늘었네요? 읭?

방분수도 줄고 광고 클릭수도 현저하게 줄었는데 (작지만)수익이 줄지않고 늘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이 와중에 애드센스는 12월 24일 오전부터 현재 31일째 광고제제 상태네요.
내일 애드핏 수익이 궁금해지는 월요일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