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발권 예약기] BeV IX 베브나인 국민카트 방콕 프레스티지 클래스 해외 대한항공 동반자 쿠폰 사용 발권기

반응형
반응형

일상, 일상글, 여행, 발권기, 신용카드, 국민 베브나인 카드, 국민 베브9 카드, 베브나인 베브9 카드 연회비, 베브나인 동반자 쿠폰 사용, 동반자 1+1 항공권 구매, 베브나인 비즈니스 프레스티지 동반자 항공권 예약 발권기


2023년 10월 단종되기 직전에 만들어둔 "국민 BeV IX 베브나인 카드"의 쿠폰을 드디어 사용해 봤습니다.

이번에 사용한 쿠폰은 "해외 대한항공 동반자" 쿠폰 입니다.

국민 베브나인 해외 대한항공 동반자 쿠폰

"해외 대한항공 동반자" 쿠폰 사용의 모든 과정은 KB Pay 앱에서 평일 일과시간 기준으로 예약 및 결제까지 직원과 통화를 하지 않고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예약을 하고 며칠뒤에 결제까지 마친 후 확인 해보니 프레스티지, 비즈니스 좌석 클래스가 J로 나옵니다.

프레스티지, 비즈니스 좌석 J 클래스의 국제선 마일리지 적립률은 135%입니다.

쿠폰을 사용하여 예약하면, 예약 당일이 아닌 3일 정도 뒤로 결제 마감일을 산정하고 알려줍니다.

2024년 추석 연휴를 포함한 2인 방콕행 프레스티지 좌석 왕복 가격은 2,562,000원이 나왔습니다.

(1월에 구매한 항공권이라 2월 현재는 제세공과금이 몇백원 차이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외 대한항공 동반자" 쿠폰을 사용하여 앱으로 진행한 예약은 취소/변경시 항공사인 대한항공의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출발일 91일 전에 항공권을 취소하면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고 국민카드에도 지불해야 할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태국 방콕 프레스티지 동반자 쿠폰 발권

혹시 항공권 승급으로 같은 일정의 좌석을 프레스티지로 업그레이드 해보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부 모두 국민 BeV IX 베브나인 카드가 있어서 가능한 방법입니다.

"해외 대한항공 동반자" 쿠폰은 KB Pay 앱에서 예약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었지만 "항공권 승급" 쿠폰은 오직 상담원 통화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1899-3982 입니다.

상담원께 비용 확인을 요청 드리니 일반석 좌석 구매로 1인: 1,299,800원 비용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2인이 발권을 한다면 2,599,600원 입니다. "해외 대한항공 동반자" 쿠폰을 사용하였을 때가 37,600원 정도 더 쌌습니다.

현재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검색되는 같은 일정 1인 일반석(M 클래스) 가격은 1,129,800원 입니다.

국민카드 최우수고객 국제선항공 상담센터에서 알려준 가격이랑 차이가 있는데, 베브9카드 항공권 승급 쿠폰을 사용하려면 Y클래스 이상 좌석을 구매하여야 하고 그 가격이 국민카드에서 알려준 가격으로 생각됩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안되는 것은 의아합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검색되는 업그레이드 가능 일반석 좌석은 M 클래스로 확인이 됩니다.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는 일반석 좌석은 1인 879,800원 이었습니다.

2월 현재 제가 추석때 태국 방콕을 가는 일정으로 프레스티지 좌석을 검색하면 J클래스 좌석이 확인되고 1인 비용은 2,381,800원이 나옵니다.

1월보다 제세공과금이 200원 정도 싸졌습니다.

 

 

 

 

이렇게 국민 베브나인 카드의 동남아까지 지원되는 해외 대한항공 동반자 쿠폰을 사용해 봤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