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 방콕 여행기] 프롬퐁 지역의 그 적절함.. 1,2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프롬퐁 지역의 그 적절함.. 1,2일차

"이글은 2019년 12월 말부터 2020년 1월초까지 태국, 방콕을 다녀온 저희 부부의 여행기 입니다."

[2019/12 방콕 여행기] 계획은 없었지만 계획대로 안되었던.. 3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크리스마스 이브의 삼시세끼.. 4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크리스마스 in 방콕.. 5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잘란잘란 방콕 시내투어.. 6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방콕에서의 휴일.. 7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방콕 택시 투어.. 8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콘라드 호텔, 그 주변 투어.. 9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도시 전체가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방콕.. 10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Happy New You 2020.. 11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새해 1월 1일의 여유.. 12일차

[2019/12 방콕 여행기] 방콕여행 마지막 날 설명서.. 13일차

2019년 12월 21일 토요일 오후 5시 20분 방콕행 비행기에 탑승하고 방콕으로!!

대략 5개월만에 다시찾은 방콕이었습니다.

10년째 찾는 연말 방콕 여행은 시작부터 행운의 연속이었습니다.

비행기 기재는 잘 모르는 저도 들어본 A380..

아싸 비상구 좌석 득템!!

완전 비즈니스 좌석같은 편안함으로 방콕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

기내식은 미리 선택하였던 과일식으로 해결하였습니다.

태국시간 오후 9시 30분 수안나폼 공항 도착..

입국수속까지 15분 소요 되었습니다. 기록적인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짐찾고..

택시타고 일사천리..

공항에서 호텔이 있는 스쿰빗 소이 26까지 270바트..

엄청 싸게 잘왔습니다. 시작부터 좋은 방콕여행이었습니다.

호텔 도착 시간은 오후 11시..

숙소는 업그레이드 되어 욕조 있는 방이었습니다.

프롬퐁역 근방에 있는 더블 트리 바이 힐튼 스쿰빗 방콕 호텔(더블트리바이힐튼스쿰빗, 방콕더블트리힐튼), 최근 5년간 10번도 더 온것같은 호텔입니다.

가격과 입지때문에 방콕에 도착한 첫날이나 공항가기 전 마지막 날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더블 트리 바이 힐튼 수쿰빗 방콕

18, 1 Sukhumvit 26 Alley, Khlong Tan,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 · 호텔 · 18, 1 Sukhumvit 26 Alley

www.google.com

짐만 풀어놓고..

동거인의 옷은 옷장에..

제 짐은 따로 좌르르르..

별도 관리 입니다.

그리고 그대로 떡실신..

출발 전에는 방콕 도착하고 어딘가 가려고 했었는데 계획대로 되지 않습니다.

호텔 인근에 자정까지 혹은 그 이후까지 영업하는 곳 세곳이 있었습니다.

Jidori Cuisine Ken - 일요일 제외하고 자정까지 영업

10/12 Sukhumvit 26 Alley, Klongton Klongtoey, Bangkok 10110 태국

Jidori Cuisine Ken

★★★★☆ · 닭요리전문점 · 10, 12 Sukhumvit 26 Alley

Itoya สาขา 2 - 새벽 한시까지 영업

10/17 Sukhumvit Rd, Khlong Tan,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Itoya สาขา 2

★★★★☆ · 이자카야 · 10, 17 Sukhumvit Rd

www.google.com

쏜통포차나 - 새벽 한시 삼십분까지 영업

2829 31 Rama IV Rd,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쏜통포차나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 2829 31 Rama IV Rd

www.google.com

그러나 현실은 떡실신 이었습니다.

가방만 풀어헤치고 그대로 떡실신!!

그리고 바로 둘째날..

동거인께서 먼저 일어나서 저를 깨우셨습니다.

3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한일이 일어났..

오전 7시 15분..

얼굴에 물만 찍어 바르고 옷갈아 입고 주변 산책하러 나갔습니다.

더블트리 호텔 후문에서 바로 옆에있는 힐튼 호텔로..

힐튼에서 프롬퐁 역으로..

새로 생긴 이비스와 머큐어 호텔..

진짜 위치 깡패 입니다.

이비스와 머큐어 호텔 들어가는 입구가 다릅니다.

방의 크기가 좀 작은게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여튼 프롬퐁 역을 지나서..

새 단장된 역앞 족발덮밥 집도 보고..

엠포리움 백화점 앞 택시 정류소도 지나고..

아무도 없는 아침에 엠포리움 백화점 앞에서 조형물 촬영도 하고..

벤차시리, 벤자시리 공원 도착..

특별한것 없이 공원 두바퀴 돌기..

그냥 아침 공원 산책입니다.

오전 8시..

오픈 시간에 맞춰 찾아간 릉루엉 국수..

2020/12/17 - [외국 밥집] - [방콕 음식] 방콕 최고의 국수집, 릉루엉 꾸에이띠여우무(Rung Reung Pork Noodle), 태국

[방콕 음식] 방콕 최고의 국수집, 릉루엉 꾸에이띠여우무(Rung Reung Pork Noodle), 태국 방콕 최고/최강의 로컬 국수집, 미슐랭 방콕 빕구르망 리스트에 오른집, 백종원님의 스트리트푸드파이터에 똠

babzip.tistory.com

직원이 아닌 노사장님이 직접 국수를 말아 주셨습니다.

수십번을 갔었기에 그닥 특별할것 없던 늘 맛있는 릉루엉의 국수들 이었습니다.

동남아에선 얼음을 안먹어야 탈이 안나는데 '이거 한잔만..' 하는 생각으로 시킨 롱간쥬스 입니다.

그리고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조식당으로..

호텔 조식당에서 커피와 함께 비타민 보충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객실로 돌아와 쉬다가 씻고 외출준비를 하고 나온 시간이 오전 10시 30분..

화창한 하늘 이었습니다.

'우리 방콕 프롬퐁 즐길 준비 다 되었습니다!!'

라고 했지만 늘 가던 패턴으로 일단 엠포리움 백화점으로 들어갔습니다.

엠포리움 백화점

622 Sukhumvit Rd, Khlong Tan,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goo.gl/maps/dd9jPgAsbZPZt8pTA

★★★★☆ · 쇼핑몰 · 622 Sukhumvit Rd

www.google.co.kr

연말에는 늘 큰폭의 세일을 하는 방콕의 백화점과 쇼핑몰들..

엠포리움 백화점과 엠쿼티어 쇼핑몰이 모여있는 프롬퐁 역 근방은 그래서 연말에 찾아오면 더 좋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송년 그리고 신년을 느낄수 있는 각종 장식과 조형물들..

한국에서 백화점 갔을땐 연말이라고 이런것들 볼수가 없었는데요.

연말에 프롬퐁 인근에선 흔하게 볼수 있습니다.

올해는 곰?? 아니면 각종 동물들이 주제인것 같습니다.

천장에도 주렁주렁..

엠포리움 백화점에서 엠쿼티어 쇼핑몰로 가는길은 매번 새로운 테마로 꾸며집니다.

올 연말은 별 이네요.

별을 보고 반짝반짝 꿈을..

엠쿼티어 쇼핑몰로 넘어오면 조형물의 스케일은 더 커집니다.

더 엠쿼티어

693 695 Sukhumvit Rd, Khlong Tan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goo.gl/maps/hbehsbckoaqhVGN18

★★★★★ · 쇼핑몰 · 693 695 Sukhumvit Rd

www.google.co.kr

으하하하 동물들이 잔뜩있는 트리..

여기도 곰이네요.

오전 11시가 되기전에 브런치를 위해 찾은 엠쿼티어 쇼핑몰의 카페 로스트(ROAST) 입니다.

대기하는 분들은 없었지만 일요일 이른시간 임에도 레스토랑은 거의 만석 이었습니다.

브런치를 먹으러 왔으니 일단 커피부터 한잔..

식전 빵이 나오고..

로메인 시저 샐러드..

트러플 알프레도 파스타..

그런데 샐로드도 파스타도 오늘따라 짰습니다.

몇번이나 갔던 로스트 인데.. 매우 짰던..ㅠㅠ

맘상하게 만든 브런치를 뒤로한채 잠시 엠쿼티어 쇼핑몰 둘러보기를..

이곳도 크리스마스 기분 잔뜩입니다.

엠쿼티어 쇼핑몰을 나와서 다음 목적지로..

방콕에 왔는데 마사지를 받아야지요.

분명 계획은 없는데 엄청 빠듯한 일정입니다.

늘 가는 그곳..

프롬퐁 역 근방 단골 마사지 샾입니다.

Po Thai Massage 39

1, 54-55 Soi Sukhumvit 39, Khlong Tan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 · 마사지 학원 · 1, 54-55 Soi Sukhumvit 39

www.google.com

백&숄더 마사지를 한시간동안 잘 받고..

다시 엠쿼티어 쇼핑몰로 돌아왔습니다.

프롬퐁이 좋은 이유..

딱히 할일 없어도 쇼핑몰을 집처럼 자주 왔다갔다 하면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목욕하고 초코우유..

마사지 받고 흑당 버블티를!!

코이더에서 버블티 한잔 진하게 말아 먹고..

우리 EXK 체크 카드로 엠쿼티어 쇼핑몰 안에서 필요한 금액 환전 출금도 하고..

대략 10000바트에 38만 5천원 정도 출금 되었습니다.

엠쿼티어 쇼핑몰 극장가에 올라가서 아이언맨도 만나고..

우연찮게 산타클로스 할아버님도 만났습니다.

기념사진 찍을려면 줄을 엄청 서야 하는..

배는 안고파도 식당가에 들러 신메뉴 구경도 좀 해보고..

택시를 타고 주변에 가보고 싶었던 레스토랑에 가서 참을 먹기로 했습니다.

에카마이역 근방의 Here Hai 레스토랑..

엠쿼티어 쇼핑몰에서 택시비 55바트 나왔습니다..

Here Hai Restaurant

112, 1 Ekkamai Rd, Khwaeng Khlong Tan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 112, 1 Ekkamai Rd

www.google.com

2020/12/02 - [외국 밥집] - [방콕 음식] 게맛을 아십니까? 방콕 에카마이 Here Hai 레스토랑, 태국

[방콕 음식] 게맛을 아십니까? 방콕 에카마이 Here Hai 레스토랑, 태국 태국 방콕의 Here Hai 레스토랑은 방콕 미슐랭 2019 빕구르망 리스트를 정리하다가 알게된 곳입니다.. BTS 에카마이 역에서 안쪽

babzip.tistory.com

갯가재 볶음..

게살 볶음밥..

게 춘권에..

오렌지 쥬스까지..

엄지척..하고 나왔습니다.

참을 먹고 나서 택시타고 오면서 봐둔 인근 빅씨 마트에 들러서..

숙소에서 먹을 망고팩 한팩 사들고..

택시를 타고 호텔로 복귀 하였습니다.

이때가 오후 4시경..

즐거운 여행을 위해 중요한 요소 중 하나..

쉼 입니다.

저희 부부 체력은 저질체력이라 적당히 쉬어야지 여행이 무사히 끝이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3시간쯤 쉬고 저녁 7시에 다시 나왔습니다.

해가 진 방콕 프롬퐁의 거리..

목적지로 가기 위해 엠포리움 백화점을 들어갈 때마다 연말 기념 조형물 때문에 놀라고 감탄을 했습니다.

어!! 기린..

어!! 코끼리..

목이탈땐 바로바로 수분을 보충해 주는것이 좋은 동남아 입니다.

동거인과 저의 개인의 취향 차이..

큰게 제겁니닷. ㅋㅋㅋ

방콕에서 고메마켓을 둘러 보는것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엠포리움 백화점의 고메마켓..

Gourmet Market

goo.gl/maps/MdWuWJLArtbGRDeY6

★★★★☆ · 슈퍼마켓 · 622 Sukhumvit Rd

www.google.co.kr

화려한 통로를 지나 엠포리움 백화점에서 엠쿼티어 쇼핑몰로..

뭔가 공연이 한창인 엠쿼티어 쇼핑몰의 입구 입니다.

이곳에서도 고메마켓..

Gourmet Market

693 695 Sukhumvit Rd, Khlong Tan,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goo.gl/maps/DUZEuRVpFP4QHfLs6

★★★★★ · 슈퍼마켓 · 693 695 Sukhumvit Rd

www.google.co.kr

사가야 할것들을 미리 확인해 봤습니다.

튀긴 마늘!!

껍질 있는것과 없는것..

튀긴 샬롯!

집에 다 떨어져서 꼭 사가야 하는 것들입니다.

쇼핑몰도 휘휘 구경하고 나오니 쇼핑몰 광장에서 인형들의 공연이 있습니다.

연말 느낌 팡팡..

대형 트리 상단에서 인공눈도 만들어 뿌리는 스케일!!

'왐마..신나는 연말 느낌 제대로다..'

이제 모든 일과를 마치고 숙소로..

별보며 들어갔습니다.

방콕의 프롬퐁 지역을 좋아하고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을 좋아하는 이유..

호텔 바로 근방에 저녁때 동거인과 가볍게 한잔할 곳이 있다는 겁니다.

방콕 미슐랭 빕구르망 리스트에 올라간 닭꼬치 전문점 "지도리 퀴진 켄"

Jidori Cuisine Ken

싱하 생맥주를 파는 곳입니다.

싱하 생맥주를 우선 큰잔으로 시켜놓고..

적당히 좋아하는 닭고기 꼬치들을 시켜봅니다..

닭 모래 주머니..

닭 염통..

닭 날개..

육즙 팡팡 터지던 닭 넓적 다리살..

든든하게 야식을 먹고 일정 마무리!!

방콕에 도착하고 첫째날부터 바빴습니다.

프롬퐁 지역 이라서 계획없이도 바쁘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Phrom Phong

태국 방콕 도시권 방콕

goo.gl/maps/QCbvuqGVsWbMdYf17

www.google.co.kr

이렇게 방콕에서의 첫째날..여행의 둘째날이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