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밥집] 전주 한옥마을에서 올라온 칼국수, 베테랑 롯데백화점 잠실점

반응형
반응형

전주한옥마을 베테랑, 베테랑 칼국수, 한옥마을 베테랑 칼국수, 잠실 베테랑 칼국수, 잠실 맛집, 잠실 추천 맛집, 베테랑 롯데백화점 잠실점 소개글.


잠실역 인근에서 칼국수가 생각날때 가장 많이 찾는 "베테랑칼국수"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니다.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매장에 있으며 이렇게 오픈형 매장입니다.

전주 한옥마을에 있는 베테랑 본점은 1977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46년된 노포입니다.

 

 

 

 

칼국수, 쫄면, 만두(고기, 김치) 세가지 메뉴가 있으며 칼국수 + 만두 5개, 쫄면 + 만두 5개 셋트 메뉴가 있습니다.

 

 

 

 

주문을 먼저하고 번호표와 진동벨을 받고 비어있는 좌석에 앉아 기다리면 됩니다.

오전 11시 30분에 가도 대기하는 손님도 많고 좌석들은 꽉차 있는 경우가 많은 인기많은 베테랑 입니다.

 

 

 

 

바 좌석에 앉아서 칼국수 + 만두 5개(12,500원) 셋트메뉴를 받았습니다.

 

 

 

 

걸쭉해 보이는 계란이 풀어진 국물이 담긴 그릇에 국수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갈은 들깨가루, 부순 구운 김가루 그리고 고춧가루가 고명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만두는 김치 만두와 고기 만두를 선택할 수 있는데 피가 아주 얇은 만두이고 저는 셋트 메뉴로 김치 만두 5개를 선택 했었습니다.

 

 

 

 

반찬으로는 깍뚜기와 단무지가 나옵니다. 묵은지마냥 푸욱 익은 깍뚜기가 특징입니다.

 

 

 

 

일단 칼국수 위의 고명들을 잘 섞어주고 뜨끈한 국물부터 한술 맛을 봤습니다.

짭쪼롬한 국물에 계란이 풀어져서 부드러움이 더해지고 김가루, 고춧가루 그리고 들깨가루 고명이 섞이면서 개성있고 맛있는 맛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베테랑 칼국수의 개성있는 포인트는 중면보단 두텁고 우동면보다 얇은 둥근명 형태의 이 면입니다.

다른 칼국수 집에서는 볼수 없는 베테랑의 특제 면입니다.

 

 

 

 

얇은피 김치만두는 초간장에 콕 찍어서 한입..

 

 

 

 

그리고 또 매력있는 칼국수를 후루루루룩 흡입 흡입..

 

 

 

 

이상 전주 한옥마을에서 올라온 칼국수, 베테랑 롯데백화점 잠실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