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밥집] 잠실 롯데월드몰 줄서먹는 중화요리 전문점, 만옥

반응형
반응형

중화요리 4대문파 유방녕 대가의 "만옥"  잠실 롯데월드몰 소개글


유방녕 대가의 "만옥" 롯데월드몰점은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제일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 중화요리를 이끈 4개의 전설적인 중식당인 아서원, 홍보석, 호화대반점, 신라호텔 중식당을 의미하고 이곳 출신 요리사들을 4대문파 출신이라고 하는 모양입니다. 유방녕 대가는 아서원 출신으로 여러 중화요리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만옥또한 그 중 하나입니다.

만옥





잠실 롯데월드몰점 지하 1층 아쿠아리움 인근에 있는 만옥은 인근 직장인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곳으로 평일 오전 11시 30분에 가도 대기줄이 있는 맛집입니다.





꽤 넓은 매장 내부공간에 천장에 달려있는 홍등이 참 인상적인 곳입니다.





8인석 4인석 6인석등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식사류로 면요리와 밥요리가 있습니다.
요리는 따로 있으며 셋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느새 짜장면이 9,900원까지 올랐습니다. 연봉이 1년에 10% 올라가는게 쉽지는 않은데 코로나 이후에 밥값은 6개월에 한번씩 훅훅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탕수육 소자도 어느새 가격이 올라서 23,000원에 가까운 가격입니다.




 





해장용으로 자주먹는 짬뽕입니다. 해산물 베이스의 짬뽕인데 해산물의 양도 많고 재료들도 신선하며 양또한 넉넉하게 나옵니다.

짬뽕





무엇보다 개운한 국물때문에 해장에 아주 제격입니다.





일정한 굵기의 기계면을 사용하여 식감과 맛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수타면을 사용하는 곳의 경우 가끔 그 식감과 맛이 변할때가 있어서 저는 수타면보다는 매장에서는 기계면을 사용하는 중국집을 더 선호합니다.





탕수육 소자 입니다.
이렇게 양념이 미리 뿌려져서 나오는데 따로 해달라고 주문할때 요청하면 양념을 따라 담아서 내줍니다.

탕수육





저는 찍먹도 부먹도 아닌 하나라도 더먹자는 더먹 선호자 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는 하지만 든든한 양의 짬뽕 한그릇을 다 먹고나면 성인 남성도 배를 두드리면서 나올수 있을 정도입니다.





아직은 10,000원을 넘지 않는 식사 가격에, 맛과 양도 많은 분들이 만족하는 곳이라 줄서먹는 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줄서먹는 중화요리 전문점, 만옥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