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특별한 식도락 투어 Here Hai, 족발덮밥, 옌타포 국수 그리고 송파 바쿠테 레스토랑. 6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특별한 식도락 투어 Here Hai, 족발덮밥, 옌타포 국수 그리고 송파 바쿠테 레스토랑. 6일차 오후..

"이글은 2022년 5월 6일부터 5월 15일까지 태국, 방콕을 다녀온 저희 부부의 여행기 입니다."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2년 5개월만의 방콕 여행 1일차..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지금 방콕 프롬퐁(PhromPhong), 아드레날린 뿜뿜. 2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호텔 이동과 환전 그리고 배달음식. 2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호텔에서 망중한 보내기. 3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밥만 먹어도 바쁜 방콕에서의 반나절. 3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여행중 세번째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 호텔로의 이동. 4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미슐랭 맛집 아룬완의 돼지내장 국수와 렘자런 씨푸드의 농어튀김과 함께한 멋진 식사들. 4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 호텔의 환상적인 조식과 수영장 누리기. 5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태국 음식으로 가득 가득 채운 5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이색적인 방콕에서의 아침식사. 6일차 오전..

6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여행 중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 호텔 조식당 생일 파티. 7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도루마무 도루마무 방콕에 생일 파티를 하러왔다. 7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한국 입국용 PCR 검사와 미슐랭 릉루엉 국수집.. 8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방콕 쇼핑몰, 방콕 쇼핑 투어, 두리안 먹방. 8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여행 마지막 날의 아침. 9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싸와디캅 방콕, 안녕 방콕. 9일차 오후..

아침 에피타이저를 먹고 호텔 조식당 조식을 먹고 산책 후 호텔 객실로 돌아와 씻고 빈둥빈둥 대다가 끼니때가 다시 되어서 밖으로 나가봅니다.

그랩카를 호출하여 에까마이로 갔습니다.

도착한 곳은 Here Hai..

2019년 겨울 여행에서 이곳을 가보고 너무 반해서 그날 바로 후기를 올렸던 기억이 납니다.

이마 스사사 첫 Here Hai 후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팁싸마이의 그것과 다르면서 또 개성있게 맛있는 오렌지 쥬스..

매운 양념 갯가재 바질볶음..

갯가재를 껍질을 까서 조리해줘서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와..이거 두개 더 주문할 뻔..

그리고 징거미 새우 구이..

징거미 새우살을 이렇게 새우장에 찍어먹으니 쓰러질것 같았습니다. 감동의 쓰나미가..막..

Here Hai에서 대대만족 식사를 하고 에까마이 약까지 걸어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방해물은 자연 친화적 인도..

에까마이역으로 가는 중간에 빅씨마켓 에까마이점이 있어서 땀을 식히러 들렀습니다.

들른김에 사고 싶은 제품들 가격 조사를 했습니다.

덴티스테 치약 100g 1+1에 198바트..

160g 세개에 685바트..

망고스틴 한팩에 59바트..

망고 1kg에 49바트..

캬~~ 가격 좋습니다.

두리안은 거진 1kg에 200바트 가격이었습니다.

달달한 두리안 향이 자꾸 유혹을..

드디어 에까마이역 도착..

거리가 멀었던 것은 아닌데 너무 더워서 땀을 뻘뻘..

냉방차 같은 BTS에 타서 겨우 살았습니다.

찜질방에 가도 땀을 안흘리는 동거인도 땀을 흘리시는 진귀한 광경이..

그리고 이동한 곳은 프롬퐁 이었습니다.

방콕에서 제 고향같은 곳!!

이곳에 오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엠쿼티어 쇼핑몰로 이동..

일단 몸을 식힐 음료수를 찾았습니다.

망고 스무디 빅 사이즈!!

뜨거워진 몸을 겨우 겨우 식혔습니다.

그리고 잠시 엠쿼티어와 엠포리움 쇼핑몰을 둘러봤습니다.

확실히 겨울 시즌보다 세일이 없어서 살게 없었습니다.

태국 여행중엔 지치고 딱히 할게 없을땐?

마사지를 받으면 됩니다.

단골 샾에서 발마시지를 한시간 받고..

프롬퐁역 아래 나라야 상점 옆의 족발 덮밥 가게에 들러 45바트짜리 카오카무 족발덮밥 한개 주문을..

테이크 아웃입니다.

그리고 다시 엠쿼티어 쇼핑몰 지하 푸드코트로 가서 핑크 국수인 옌타포를 한그릇 주문했습니다.

푸드코트에서 즐기는 간단한 참이었습니다.

니이우안도 미슐랭 빕구르망 식당이라고 옌타포에 굉장히 기대를 했었습니다.

국물 한술 떠보고 "어???"

카오산 로드의 찌라 옌타포의 그것에 훨씬 못미치는데 본점이 아니라 푸드코트에 입점한 지점이라 뭐 대충 만족을..

몇번 사먹어 본 프롬퐁역 아래의 카오카무는 아주 굉장한 맛은 아니지만 충분히 만족할만한 개성있는 맛이었습니다.

밥과 족발과 향채와 고추와 마늘과 소스까지 함께 먹으면 입안에서 맛의 향연이~~

지금도 생각하면 침이 꿀꺽..

간단하게 참을 먹고 다시 윈도우 쇼핑을 해봤습니다.

자라에서 마음에 들던 (동거인용) 귀걸이..

무엇이 그리 바빴는지 부츠도 처음 들러봤습니다.

한때 지니어스 힐크림 사려고 엄청 돌아다녔던 적도 있었는데요.

그리고 이제 엠쿼티어 쇼핑몰을 나섰습니다.

이 자리에 조형물이 없었던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이렇게 비어있는 모습을 보니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프롬퐁 한쪽에 또 새롭게 올라오는 건물들..

다음에 다시 오면 또 달라져있을 프롬퐁을 기대하며 BTS를 타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라차프라송!!

숙소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 호텔로 돌아온 시간은 오후 5시 30분 경입니다.

호텔에서 해야할 숙제가 있었습니다.

내일 동거인 탄신일을 맞이하여 풍선에 바람도 넣고..

실도 꿰고..

벽에도 걸어야 하는데 손이 모자라서 생일 당사자도 함께 준비를..ㅋㅋㅋㅋㅋ

그리고 창문엔 이렇게 작은 조명도 살치하였습니다.

행사준비를 마치고 다시 호텔을 나섰습니다.

밥때가 되어서 입니다.

해가 지고 차들로 붐비기 시작하는 칫롬 지역의 저녁모습..

저녁식사를 찾아간 곳은 센트럴 월드 쇼핑몰 이었습니다.

식사전에 마트 구경을 먼저..

망고스틴이 1kg에 79바트..3천원 정도 했습니다.

한봉 집어드니 2kg 정도 나왔습니다. 154바트에 망고스틴 한봉지 득템..

저녁 식사를 위해 찾아간 곳은 서울 송파구에 들어오면 대박날것 같은 송파 바쿠테!!

지금 제가 싱가폴을 간다면 가장 먹고 싶은 음식 두가지가 바쿠테와 프라운 미 입니다.

여튼 말레이식 돼지갈비탕 바쿠테를 주문하고..

죽 마니아는 돼지갈비 국물로 끓인 죽도 주문했습니다.

초이삼 무침 같아보이는 채소 요리도 추가로 주문을..

바쿠테 국물 한술 떠보니 꽤 오래전 말레이콰 싱가폴에서 넉은 바쿠테 맛이 생각나기 보다 제가 집에서 비슷하게 만들어 본 바쿠테 맛이 생각났습니다.

'나 바쿠테 잘 끓였었구나.'

여튼 돼지갈비 세대를 야무지게 먹고..

쾌변이 필요하신 분이 계셔서 마트에 다시 들러 X차를 사고..

이번 여행에서 자꾸 달콤한 향으로 저를 유혹하는 두리안 앞에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또 못샀습니다.

'두리안은 호텔 반입 금지인데 푸드코트 반입도 금지 아닌가?'라는 생각에 동거인과 어디서 먹을지 결론을 내지 못해 사는걸 포기!!

그리고 모든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복귀하였습니다.

숙소로 돌아올땐 해가져서 객실에 들어오자마자 설치한 조명을 켜보니 글자가 너무 작아서 제대로 안보입니다.

하아..

#가까이보아야예쁘다

여튼 이렇게 방콕 여행의 6일차도 끝이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