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밥집] 1일 30그릇 한정판매 츠케멘, 칸다소바 롯데월드몰점

반응형
반응형

서울 맛집, 잠실 추천 맛집, 롯데월드몰 맛집, 칸다소바 한정메뉴, 소피텔 맛집, 잠실 칸다소바, 롯데월드몰 추천 맛집, 롯데월드몰 칸다소바, 칸다소바 츠케멘, 잠실 칸다소바 롯데월드몰점 소개글.


올해 여름 7월부터 9월까지 예닐곱 번은 가서 먹은것 같은, 다시 또 써보는 "칸타소바" 롯데월드몰점의 한정판매 츠케멘 후기 입니다.

칸다소바 롯데월드몰점은 잠실 롯데월드몰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고야 마제소바도 아니고 동경마제소바 전문 칸다소바 입니다.

칸다소바 롯데월드몰점
잠실 칸다소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며, 오후 3시 30부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칸타소바 롯데월드몰 매장에서는 올여름부터 츠케멘 메뉴를 판매하면서 다섯까지 라멘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숙계란과 차슈 추가가 있는데 면추가가 없어서 너무나 슬픈 칸다소바 입니다.

매장 입구 앞쪽에 있는 키오스크로 먼저 주문하고 교환권(번호표)을 직원에게 전달해 드리고 대기하면 됩니다.

토핑이 수비드차슈, 아지타마고, 김 추가가 있는데 이 세개를 한번에 모둠토핑으로 주문해도 가격은 차이가 없어서 또 살짝 서운합니다.

"츠케멘은 일본식 면에 육수를 찍어먹는 라멘"이라는 내용이 주문하는 곳 옆 포스터어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음..육수에 면을 찍어 먹는것이 아닌가?' 라는 쓸때없는 고민이 들었던 순간이었습니다.

츠케멘의 육수는 응측된 굉장히 진한 농도의 육수를 하용하기 때문에 소량으로 얻을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칸다소바에서는 1일 30그릇만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문 후 번호표를 직원에게 건내주고 밖에서 잠시 대기를 하였었습니다.

제 번호가 불리고, 직원에게 안내를 받아 좌석에 착석..

바 좌석에 앉으면 이렇게 주방에서 일하는 동선을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주문한 츠케멘이 나오기 전에 반찬통에 준비되어 있는 우엉과 다시마 그리고 무 절임을 종지에 덜어 담아줬습니다.

잠시 후에 제가 주문한 츠케멘이 나왔습니다.

칸다소바 한정 츠케멘

면 위로 추가로 주문한 수비드차슈, 아지타마고, 김이 올려져서 나오는 츠케멘 이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수비드차슈, 아지타마고, 대파 흰뿌리채 그리고 죽순 절임 입니다.

따로 담겨져서 나옵니다.

기본 토핑으로 나온 수비드차슈, 아지타마고, 대파 흰뿌리채 그리고 죽순 절임을 츠케멘 육수에 부어줍니다.

그리고 육수에 츠케멘 면을 푸욱 담궈주고..

육수가 듬뿍 뭍은 면을 건저먹으면 됩니다.

그냥 먹으면 좀 진하고 짜게 느껴지기도 하는 육수가 이렇게 면에 뭍어 올라오면서 간도 맛도 조화로운 츠케멘이 됩니다.

먼저 육수에 담궈준 반숙 계란도 건져먹고..

츠케멘 육수에 적셔진 수비드차슈로도 면을 싸서 먹고..

품질좋은 김으로 츠케멘을 싸 먹으면 또 새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테이블의 준비되어 있는 매운 양념을 츠케멘 육수에 조금 넣어주고 매운맛으로 변화를 줘봤습니다.

다시 면을 육수에 담궜다가 건져서 한입 그득하게 흡입 또 흡입..

이날도 깔끔하게 칸다소바의 츠케멘 한그릇 완멘!!

이번에도 역시나 정말 만족스러웠던 특별한 츠케멘 이었습니다.

이상 1일 30그릇 한정판매 츠케멘, 칸다소바 롯데월드몰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