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밥집] 수요미식회, 백종원의 3대천왕, 맛있는녀석들에 다 소개된 의정부 원조 부대찌개, 오뎅식당 잠실 롯데월드몰점

반응형
반응형

[서울 밥집] 수요미식회, 백종원의 3대천왕, 맛있는녀석들에 다 소개된 의정부 원조 부대찌개, 오뎅식당 잠실 롯데월드몰점


수많은 방송과 허영만 화백에 식객에도 소개된 1960년부터 영업을 해온 의정부 부대찌개 원조 "오뎅식당" 롯데월드몰점을 다녀왔습니다.




오뎅식당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롯데월드몰 6층에 있습니다.
인기있는 곳이라 점심시간이면 대기줄이 아주 길게 생기는 곳입니다.





정오전에 도착하였는데 이미 만석이라 대기리스트에 이름과 인원을 적고 20분 가까지 대기하다 입장하였습니다.
매장 입구의 TV에는 그동안 오뎅식당이 나왔던 방송 프로그램들이 줄줄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오뎅식당이 내건 슬로건은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 1호점 since1960" 입니다/









현재 오뎅식당 잠실 롯데월드몰점의 부대찌개 1인분은 9,000원 입니다.





드디어 입장..
점심시간 매장을 꽉 채우고 계신 손님들 입니다.





주변에 식당이 많은데 늘 이곳만 만석입니다.





테이블에 미리 준비되어 있는 반찬은 동치미와 오뎅볶음 그리고 볶은 김치 입니다.
이중 볶은김치는 들기름으로 볶아서 그 맛과 향이 특별합니다.









단품 메뉴들도 많지만 함께갔던 일행들과 의견을 모아서 4인 한정셋트를 주문했습니다.
부대찌개4인+모듬사리1+라면사리1+음료1 이 나오는 한정셋트 입니다.
인원은 4인인데 왜 음료는 1일까 늘 고민하게 해주는 셋트 메뉴입니다.





밥이 먼저 나옵니다.





그리고 오뎅식당에서 특별히 제작한 솥뚜껑 같은 냄비가 나오고 거기에 육수를 붓고 직원이 조리를 해줍니다.





부대찌개가 다 익을때까지 직원분이 세심하게 지켜봐주기 때문에 조리를 위해 손님들이 따로 뭔가 할일은 없습니다.









이제 먹어도 된다는 직원분의 얘기를 들으면서 식사가 시작됩니다.
4인분의 부대찌개에 모듬사리 그리고 라면까지 하나 더 추가되었다 보니 그 양이 가히 푸짐합니다.





일단 라면사리 위주로 앞접시에 덜어서 후루루룩 국물을 듬뿍 머금은 면을 즐겨봤습니다.





그리고 일반 밥공기보다 조금 큰 공기에 나온 밥 위로 부대찌개를 듬뿍 퍼담고 밥과 함께 즐겨봤습니다.
언제나 올때마나 아주 맛있게 만족스럽게 먹고오는 오뎅식당의 부대찌개 입니다.





4인이 이렇게 먹고 44,000원이 나왔습니다.
잠실에서 이제 직장인 점심식사 비용은 1인당 만원은 기본인지라 그닥 비싸게 느껴지지도 않았으면서 꽤나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이상 허영만 화백의 식객, TV방송 수요미식회, 백종원의 3대천왕, 맛있는녀석들에 다 소개된 의정부 원조 부대찌개, 오뎅식당 잠실 롯데월드몰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