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4월 여섯번째, 76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4월 여섯번째, 76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4월 17일 일요일 4월의 여섯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블로그 운영 19개월차의 76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

 

4월 다섯번째 노출글이 15일에 나오고 그 여파가 아직 가시지 않았던 4월 17일..

[블로그 운영 이야기] 4월 다섯번째, 75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블로그 운영 이야기] 4월 다섯번째, 75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블로그 운영 이야기] 4월 다섯번째, 75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4월 15일 금요일 4월의 다섯번

babzip.tistory.com

 

 

인기글의 첫번째 글의 조회수가 일요일 오후 들어서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인기글의 두번째 글은 이틀전 15일에 다음 포털에 노출되었던 글이고 전날부터 구글 검색수가 엄청 증가했던 글이었습니다.

17일에도 구글 검색 유입수가 무려 700대..

여튼 4월 17일 일요일 일간 방문수는 3,756으로 마감하였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인 오늘은 놀랄만큼 아무일도 없었..) 

 

 

 

 

4월 17일의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보면 기타 유입 상위에 역시나 다음 포털의 주소가 보입니다.

이번에는 모바일에서 유입이 상당히 많았나 봅니다.

 

 

 

 

 

 

 

 

4월 17일 일요일 기준으로 월간 조회수 인기글 중 여덟개의 글으 벌써 조회수가 1,000이 넘었습니다.

재밌는 상황은 인기글 중 2위글과 8위글은 순전히 검색 조회만으로 만들어진 유입이라는 것입니다.

어지간한 다음 포털 메인 노출보다 높은 월간 조회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화제성 있는 키워드를 포함한 게시글의 조회수가 쉽게 올라 가는것이 이렇게 증명 되었습니다.

 




4월 13일에 게시한 "초간단 15분 자취생 떡만둣국 만들기"라는 정말 내용이 짧은 게시글이 17일 일요일 다음 포털에 노출 되었습니다.
이런 일반적인 음식글이 최근 아주 자주 다음 포털 메인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집밥] 초간단 15분 자취생 떡만둣국 만들기

 

[집밥] 초간단 15분 자취생 떡만둣국 만들기

[집밥] 초간단 15분 자취생 떡만둣국 만들기 냉장고를 뒤적여보니 먹을거라고는 냉동만두와 떡국떡이 다 입니다. 사골곰탕 한팩과 계란두개에 대파 반줄을 꺼내고 15분만에 뚝딱 끓일 수 있는 "

babzip.tistory.com



다음 모바일 페이지 "홈&쿠킹"탭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 제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포털 노출 효과가 있었던 17일 하루의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을 확인 해보면 일간 방문수 3,756에 비해서는 조금 약한 11.89 달러입니다. CPC가 그닥 높게 책정되지 않은 날이었습니다.

 

 

 

오늘 18일을 포함하여 4월이 이제 13일 남았습니다.

4월에 작성한 글도 어느새 75개가 넘었고 저는 이제 5월 발행글을 예약 해두고 있습니다.

4월의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운영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