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밥집] 제육볶음, 새우장, 쌈채소 무한리필 잠실 롯데백화점 11층 매화쌈밥 잠실점

반응형
반응형

제육볶음 무한리필, 잠실 무한리필 맛집, 잠실 쌉밥집, 잠실 추천맛집, 잠실 매화쌈밥, 잠실 무한리필 맛집, 새우장 무한리필, 잠실 매화쌈밥 잠실점 소개글.


채소값이 천정부지로 치솟아 돼지 삼겹살 집에서도 상추 리필은 1회로 제한하고 있는 요즘같은 시기에 상추와 깻잎을 포함한 쌈채소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매화쌈밥"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백화점 11층에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소개팅 같은 이벤트 장소로는 추천하지 않지만, 큰 부담없이 친한 손님과 식사를 하거나, 집에서 채소 섭취가 너무나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 즈음에 종종 찾는 매화쌈밥 입니다.

매화쌈밥 잠실점

가게 입구부터 이렇게 화사하게 매화나무와 꽃 장식이 보이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무협지 매니라서 이곳맛 오면 여기가 마치 화산파 같은 느낌도 물씬 드는 덕후가 바로 접니다.

식사 메뉴는 매화쌈밥 우렁쌈밥정식(성인 1인 17,900원 10세미만 소인 9,500원) 거의 단일 메뉴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메밀전병과 해물파전등이 있으며, 어린이 돈까스(9,500원) 메뉴등이 더 있을 뿐입니다.

우렁쌈밥정식

평일 점심시간에 찾았는데 대기없이 좌석으로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식사를 마치고 나갈때에는 거의 모든 좌석이 꽉 차있었고, 각 테이블마다 음식들도 꽉 차있었습니다.

직원분께 매화쌈밥 우렁쌈밥정식 2인 주문을 하고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는 쌈채소들을 담으러 갔습니다.

8종의 쌈채소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때 그때 종류가 조금씩 바뀌기는 합니다.

쌈채소바

쌈채소 옆에는 가마솥 누릉지가 있어서 그릇에 퍼담아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쌈채소와 누릉지를 퍼담아 오는 사이에 테이블에는 매화쌈밥 우렁쌈밥정식 상차림이 차려졌습니다.

매화쌈밥 우렁쌈밥정식 주인공인 쌈채소들 입니다. 이거 먹고 한접시 더 먹었다는 후문입니다.

쌈채소를 잘 먹기위한 추진력을 만들어주는 제육볶음 입니다.

매화쌈밥에서는 이 제육볶음이 무한리필 입니다.

무한리필 제육볶음

제육볶음 외에 새우장도 무한리필 입니다.

새우장은 특히 조심해야 하는것이 밥도둑 이기 때문에 밥을 많이 먹게 되면서 쌈채소를 많이 못먹게 되는 경향이 생기곤 합니다. 그래서 리필도 아주 조심해서 해야합니다.

무한리필 새우장

 

 

 

 

 

 

매화쌈밥 우렁쌈밥정식에서 리필이 안되는 세가지 음식이 있습니다.

된장찌개..

조기구이 혹은 가자미구이가 번갈아 나오는 생선구이..

그리고 특제우렁쌈장 입니다.

우렁쌈장의 경우 양도 듬뿍이라 쌈밥을 먹을때마다 늘 부족함을 느끼지 못하였었습니다.

그래서 추가 리필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그 외에 식욕을 돋구어주는 씻은 묵은지..

새콤달콤한 수삼 무침..

고추 마늘 양념 무침..

다 쌈채소를 잔뜩 먹수 있게 추진력을 만들어주는 반찬들 입니다.

깻잎 위로 양념을 씻은 묵은지와 고추 그리고 제육볶음을 듬뿍 올리고 한쌈..

밥과 수삼 무침과 제육볶음을 또 한쌈..

별미로 밥 위에 새우장에 올려주고 한입..

배가 너무 부를때는 벽에 장식된 매화나무와 매화꽃을 보면서 좋은생각 좋은생각..

'할 수 있다. 더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제육볶음 한접시 리필..

두번째 나온 제육볶음은 갓 만들어서 나온것 같이 온도감이 있어서, 쌈채소를 먹기위해 추친력을 더!! 얻을 수 있었습니다.

건강까지 생각해서 이번엔 케일에 골고루 음식들을 담아주고 한쌈..

이번에도 채소 완충!!

이상 내 몸에 채소 충전이 필요할때 찾게되는, 제육볶음, 새우장, 쌈채소 무한리필 잠실 롯데백화점 11층 매화쌈밥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